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믿고보는 국내여행코스

[담양 퀸즈캐슬 글램핑] 광주근교 글램핑장 추천, 좋아요!!

by Dentist-Nara 2020. 9. 13.

담양 퀸즈캐슬 글램핑 #광주근교 #글램핑장추천 #좋아요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광주근교 글램핑장 담양 퀸즈캐슬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 갑갑한데.. 어딘가 갈 곳 없나? 하고 찾고계시다면!!

담양 퀸즈캐슬 글램핑장 추천드릴게요~

요새 글램핑, 캠핑장 이런 곳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예전에 예약해놨었는데, 조카가 아파서 2주전에 취소하고

날짜를 다시 잡고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담양 퀸즈캐슬 글램핑장 후기도 많이 봤는데... 더럽다는 후기가 가끔 보여서 걱정했지만

광주호 풍경도 넘 이쁠 것 같아서 저희는 가서 판단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담양 퀸즈캐슬 글램핑

 

결론적으로 넘 좋았습니다!!

다행히 일몰도 넘 이쁘게 져서 행복했어요ㅠㅠㅠㅠ

잘 때는 마침 비도 와서 비소리도 듣구요~ 

오랜만에 힐링했어요... 넘 기분 좋게 놀다 왔습니다.

 

 

 

저희는 성인 6명, 아이 1명해서 2군데를 예약했어요.

D동 403호, 405호로 예약했답니다 ㅎ (40만원 정도)

 

다녀와 보니 개인적으로 센터가 좋아보였어요!!

C동 305호, D동 404호쪽이 젤 좋아보이더라구요.

D동 403호도 좋았는데,

D동 405호는 옆에 나무랑 너무 가까워서 그런지 텐트도 넘 더럽고 분위기도 으스스했어요.

다음번에 가면 센터로 예약하려고 합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일회용품으로 다 대체가 돼서 정리하기도 훨씬 편했어요.

침구류도 깨끗했구요!!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텐트 안에 화장실도 있고 싱크대, 냉장고, 밥솥 다 있어서 넘 편했어요.

 

 

 

담양 퀸즈캐슬이 대숲글램핑장이었더라구요??

이름에 걸맞게 대나무가 많았습니다!! 넘 좋았어요~~

 

 

 

글램핑장 바로 옆에 카페가 있었어요.

초록초록하니 넘 이쁘더라구요ㅠㅠㅠ 휴~

 

 

 

저희 조카도 넘 신나서 뛰어다녔어요 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용~~~~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넘 좋겠죠???

 

 

 

글램핑장 풍경

 

너무 멋지죠!?!? 이런 풍경이 넘 멋져서 만족했어요ㅠㅠㅠ

아주 신나요~~~

부모님도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넘 분위기 좋지 않나요??

 

 

 

날씨가 우중충해서 일몰이 안보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너무나 빨갛게 이뿌게 진 일몰~~~

이거 보려고 간 건데 ㅎㅎㅎ 일몰 딱 봤습니다! 넘 행복했어요.

 

 

 

글램핑의 묘미는 아무래도 먹는 거죠!?!

 

예전에 글램핑 갔을 때 볏짚 삼겹살 사갔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볏짚 삼겹살로 사갔어요!!! 역시 최고

 

글램핑 갔을 때는 볏짚삼겹살, 대하, 라면 필수!!!!

 

 

 

저희는 열라면을 넘 좋아해서 열라면으로 끓였는데 넘 맛있었어요..

고기를 그렇게 배터지게 먹었는데!!! 라면먹을 배는 따로 있나...?

성인 6명이서 라면 5개 끓여서 먹었어요~

 

대하 넣어서 끓이니까 국물이 넘 얼큰하고ㅠㅠㅠ 분위기도 좋고 ...

아빠도 넘 행복해하시고 언니도 넘 좋다고 하고~

 

 

 

이쁜 가방과 함께 찰칵 (슈게로 오블백이랍니다)

 

글램핑 야경도 넘 멋지구요ㅠㅠㅠㅠ

아까 카페에 가서 맥주 한잔 하려고 나가는 길이랍니다.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의 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

dentist-nara.tistory.com

 

 

 

야경도 넘 멋졌던 담양 퀸즈캐슬!!

 

더럽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희는 만족했어요.

이제 깨끗하게 준비하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았어요!

종이컵, 일회용 수저, 일회용 접시라서 설거지할 것도 별로 없고

넘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담양 퀸즈캐슬에서 즐거운 주말 보내고 왔어요!! 강추!!

 

 

 

조카도 넘 신났네요 ㅋㅋㅋㅋㅋㅋ 오예~~

 

다 좋았는데 옆방이 너~~~무 늦은 시간까지 수다를 떨어서

아주 그냥 잠도 잘 못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집가서 낮잠 아주 제대로 잤네요 ㅎㅎ

담번에는 풀빌라로 가려구요..... ㅎㅎ

 

 

 

전날에 비가 와서 그런지 아침 공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해장라면도 먹고요~~~ 

10시반? 11시에 퇴실이었는데 아주 충분했습니다!!

 

 

 


담양 퀸즈캐슬 글램핑 #광주근교 #글램핑장추천 #좋아요

 

- Dr.ESSAY

광주호 뷰 넘 좋았구요, 일몰도 너무 멋졌어요ㅠㅠㅠ

글램핑장 비용이 좋은 풀빌라도 갈 수 있는 비용이라... 다음번에는 풀빌라 가려구요 ㅋㅋㅋ

한번쯤 가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너무 너무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강추합니다!!

후기보다 훨~~~씬 좋으니 믿고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의 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

dentist-na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