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믿고보는 국내여행코스

[포천 산마루글램핑] 포천 글램핑, 캠핑장, 기분 전환하기에 최적!

by Dentist-Nara 2020. 6. 13.

포천 산마루글램핑 #포천글램핑 #글램핑앤카라반 #글램핑장추천 #최고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코로나가 점점 더 심해지고 있는 이 시국에.. 

집에만 있기는 답답하고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된다면?

포천 글램핑장 어떠신가요!?

 

코로나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는 꺼림직하고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는 최적의 장소인 것 같아요.

저도 그릇 씻으러 갈 때 마스크를 착용하진 않았는데,

남들과 접촉할 때는 마스크 착용하면 더욱 더 안전한 글램핑이 될 것 같네요^^

 

포천 산마루글램핑장 다녀왔는데 서울과도 가깝고 시설도 괜찮았구요

일단 나무냄새 풀냄새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네요!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포천 산마루글램핑 & 오토캠핑장

체크인: 오후 2시부터 가능

체크아웃: 오전 11시까지

숯 15,000원(현금결제)/ 야놀자에서 122,671원에 예약

 

포천 산마루글램핑 외관이에요. 아주 두근두근했습니다.

침대가 있어서 편하게 자고 왔어요!

 

저는 오토캠핑장은 처음 봤는데요,

말 그대로 캠핑도구 있는 분들이 짐을 차로 다 가져와서 캠핑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참 신기했습니다!! 동글동글 빛나는 것도 걸어두고 훨씬 분위기가 좋아보였어요~

캠핑도구 있으신 분들은 오토캠핑장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필요한 모든 것들이 다 있었습니다!

 

예전에 캠핑했던 곳은 자는 곳이 2층에 있어서 오르락 내리락 불편했는데

여기는 1층에 다 있으니까 훨씬 편했구요. 침대도 있어서 편하게 자고 왔답니다^^

깨끗하고 주인분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각 텐트마다 전자레인지도 따로 있고요!! 당연 에어컨도 있습니다!!

부르스타도 화구?가 2개나 있어서 어찌나 편하던지요!?

 

 

 

2시부터 체크인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일찍부터 자리잡았더라구요ㅠㅠ

저희가 묵게 된 글램핑장은 가장 아래쪽이라서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과 거리가 멀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나무가 정말 많죠?!

오후에도 나무냄새 풀냄새 나서 너무 좋았는데, 확실히 아침에 공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글램핑 하면 이상하게 잠이 일찍 오고 잠이 일찍 깨요!

 

 

 

글램핑의 꽃은 먹는 거죠!!!!

 

이렇게 밖에서 숯불에 고기 구워먹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힐링이라는 사실..

한번 해보면 글램핑의 매력에 푹 빠져요!

저는 편안하고 내부가 좋은 숙소도 좋지만!! 이렇게 자연경관 보면서 캠핑하는 게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그런 의미에서 여기는 경관은 그럭저럭이었어요ㅠㅠ

바로 앞에 보이는 게 나무였으면 좀 더 좋았을 텐데, 바로 앞 텐트여서 경관은 좀 그랬습니다ㅠ

 

 

 

숯을 대여하면 불도 다 지펴줍니다!!

 

삼겹살+새우+버섯+국물은 필수템!!! 

저번에는 부대찌개를 사봤는데, 이번에는 장터국밥을 사봤어요.

부대찌개도 맛있었지만, 장터국밥 진짜진짜 맛있네요!!!

 

 

 

이렇게 음식을 이뿌게 먹음직스럽게 배열해주고요

 

 

 

숯이 되게 약해보였는데, 기름이 떨어지면서 활활활~~ 파이어~ 불쇼

삼겹살이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사르르르 녹았습니다....

글램핑할 때는 딴 거 필요없어요 정말..

야채쌈 이런 거 다 필요없어요. 삼겹살 그 자체로 너무너무 너~~무 맛있거든요ㅠ

이렇게 칼집 내져 있는 삼겹살 강추입니다... 진짜 야들야들... 최고

또 먹고 싶다 츄릅

 

 

 

완전 맛있게 잘 익었죠?!! 아 또 먹고 싶다...

너무 맛있었는데ㅠㅠㅠㅠ 흐잉... 삼겹살 츄룹

 

저렇게 버섯도 통째로 올려놓으면 즙이 안에 고여있어서 

냠 베어먹으면 즙이 팡 ~~ 나와요. 완전 맛있어요!!

 

새우는 저희가 안씻고 올려놔서 소금기 장난아니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껍질 벗겨서 먹으니까 짭조름하니 맛났어요~

 

 

 

삼겹살 너무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 먹을 때 청양고추는 필수!!! 매운 거 좋아요!

 

 

 

갑자기 신나게 싸우다가 옆 텐트에서 흘러들어온 라면냄새....

덕분에 화해하고 신나게 라면 끓여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김치새우라면 완전 맛있게 잘 먹었구요~

 

 

 

시원하게 맥주 한 병 캬~~

 

 

 

남자친구랑 수다 떨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구 벌써 밤이 되었네요.

남자친구는 사진 찍기 싫다고 해서 뒷모습만 ㅠㅠ

그래도 아예 사진에 안나온 것보다는 낫지??

 

 

 

티비가 안나와서 수리중이라서 혼자서 놀기

결국에 티비는 못봤어요 ㅋㅋㅋㅋ

저야 뭐 티비 안보는 게 일상인 사람이라 괜찮았는데, 남자친구는 쪼끔 서운한 느낌.

 

 

 

덕분에 신나게 보드게임 ㅋㅋㅋㅋㅋ모두의 마블 했어요.

너무너무 재밌게 놀았습니다 ㅋㅋㅋㅋ

첫 판에 져서 너무 분했는데, 나머지 두판 다 이겨서 기분 좋았어요!

제가 얻은 땅문서들 ㅋㅋㅋㅋㅋ 키득키득

남자친구가 보드게임 챙겨왔을 때 뭐 저런 걸 귀찮게 챙겨왔나 했는데

엄청 재밌게 놀았습니다 ㅋㅋㅋㅋㅋ 20살 이후로 처음 해보는 느낌...?

 

 

 

아침에는 역시 라면이쥬~

새우뜸뿍 김치뜸뿍 넣은 라면~~ 최고최고.

 

일찍 일어나서 커피타임도 갖고 넘 좋았어용

글램핑 갔을 때는 역쉬 일찍 일어나서 커피타임~

 

 

 

라면 끓이는 동안 소세지 굽기 ㅋㅋㅋㅋㅋ

오 불맛나서 넘 맛있던데요?? 유레카였습니다 ㅋㅋ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안녕 즐거웠어 포천 산마루글램핑아 안눙

 

 


[포천 산마루글램핑] 포천 글램핑, 캠핑장, 기분 전환하기에 최적!

 

- Dr.ESSAY

코로나 때문에 어딘가 가기 걱정되신다면 글램핑 추천드려요!

다른 사람과 접촉할 때만 마스크 잘 착용하신다면 문제없어보입니다~

야외에서 고기 구워먹는 것만으로도 엄청 힐링되더라구요ㅠ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포천 산마루글램핑 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