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믿고보는 국내여행코스

[단양 알파인코스터]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짚라인

by Dentist-Nara 2020. 3. 8.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알파인코스터 #짚라인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에서 즐길 수 있는

단양 풍경, 알파인코스터, 짚라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나 즐거웠던 단양 여행으로 고고고고 하시죠!!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매일 9:00 ~ 18:00 (매표 마감시간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 3,000원

- 알파인 코스터 15,000원 (개인 or 동반탑승가능, 총 100kg 미만)

- 짚와이어 30,000원 (35kg ~92kg)

 

알파인 코스터나 짚와이어 하면 전망대는 무료에요!

티켓을 주는데 이 티켓이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 티켓이니까 버리시면 안되구요,

전망대 가는 버스 탑승할 때 보여주면 됩니다~

 

저희는 ... 무게 때문에 짚라인은 못탔구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ㅠㅠㅠ)

짚라인 타려면 체중감량 합시다^^ ㅎㅎㅎㅎ

 

알파인코스터는 탑승하였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속도감이 장난아니에요!

알파인코스터 탑승방법, 주의사항 설명하는 영상 시청하구, 탑승하러 갑니다.

저희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금방 탑승하였습니다.

 

오오오 긴장됐어요 정말!! 속도를 제가 제어하면서 탑승하는 기구기 때문에 좀 두렵더라구요!

그리고 앞사람과의 거리 조절도 자기가 해야 하구요???

정말정말 긴장하면서 두근두근두근....

저는 천천히 가고 싶어서 맨 마지막에 탑승하고 싶었으나

남자친구가 앞에 탑승하였으니.... 저는... 2번째로 탑승!

 

두근두근두근하면서 경사를 쭉 올라가구요!

그다음에 손잡이를 꼬옥 잡고 속도조절 하면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앞사람과의 거리 조절 안되면 충돌할 수 있다는 말에

겁먹어서 눈도 못감고 눈 크게 뜨고 탔는데, 바람 때문에 눈물이 주르륵 ㅋㅋㅋㅋㅋ 흘렀어요... 

속도가 정말 빨라서 악ㅡ 소리지르구요... 

헤헷... 정말 속도감 장난아니었습니다 ㅋㅋㅋ 재밌었어요! 또 타고 싶어요~

 

알파인코스터 탑승하는 곳은 주차장 근처에 있구, 짚라인 탑승하는 곳은 전망대 쪽에 있어서..

알파인코스터 탑승원할시: 알파인코스터 탑승 후 - 전망대 구경

짚라인 탑승원할시: 전망대 먼저 구경 - 짚라인 타고 내려오기

 

 

 

즐겁게 알파인 코스터 타고 난 뒤, 버스타고 5-10분 정도 가면 전망대에서 내려줍니다.

전망대쪽으로 천천히 걸어가기~

 

단양 풍경이 정말 멋지더라구요ㅠㅠㅠ

제천, 단양 풍경 멋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눈으로 직접 보니까 장난 없습니다..

정말 멋져요..

 

 

 

전망대 올라가다가 사진 찍으면 좋을 포토존이 나오길래, 사진 찰칵♥

단양에서 알파인코스터, 짚라인 즐기는 것도 좋지만,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도 꼭 들리세용....

정말 멋진 단양풍경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또 오고 싶어요>.<

부모님도 엄청 좋아하실 풍경입니다...

 

 

 

전망대 올라가는 길이 그렇게 길지 않은데 ㅋㅋㅋㅋ

저희는 사진 충분히 찍고 올라갔어요. 여유부리면서!

 

나중에 저희가 전망대 올라갔을 때 갑자기 중국인들이 몰리면서,,,,

진작 전망대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여유부릴걸 하고 후회하긴 했찌만요^^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왜냐면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는데, 스카이워크에 올라갈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는데

사람들이 그냥 막 들어오더라구요ㅠㅠㅠ 그게 너무 무서웠네요...

바닥이 유리로 된 것도 신경쓰기 전에는 괜찮았는데, 한번 신경쓰기 시작하니까 정말 무섭더라구요?

한발자국도 못 디딜 정도로 너무 두려워져서 팔 꼬옥 잡고 돌아다녔어요ㅠㅠㅠ

원래 이런 거 안무서워했는데, 나이들면 들수록 겁만 많아지는 것 같아요...ㅎㅎ

 

 

 

우와~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풍경......

날씨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날씨 안좋으면 멀리까지 안보이니까 좀 아쉽겠죠!?

날씨 좋은 날에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 가기!!! 

 

 

 

전망대라서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앞머리는 막 휘날리고.

앞머리 잡아주는 남자친구씨 키득키득 (사실 제가 잡아달라구 함 ㅋㅋㅋㅋ)

인증사진 찰칵 찍구요

 

 

 

주차장 옆 갈대숲길

 

사진에서 가을냄새가 물씬 나네요.

가을이라 그런지 갈대숲도 있고 하늘도 높고... 풍경이 너무나 감동적^^

오랜만에 점프샷 찍었네여 ㅋㅋㅋㅋㅋ

 

 

 

너무나 멋진 풍경을 뒤로 하고 이제 하루 마무리~

 

 


[단양 알파인코스터]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짚라인

 

- Dr.ESSAY

단양에서 알파인코스터는 꼭 탑승하세요^^ 알파인 코스터가 있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단양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만천하스카이워크도 당연 필수코스!! 정말 좋았습니다ㅠㅠㅠㅠ

(2019.11.19.화.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