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믿고보는 국내여행코스

[경주월드] 경주월드 드라켄,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by Dentist-Nara 2020. 3. 1.

경주월드 #드라켄 #파에톤 #크라크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놀이동산의 최고봉!! 경주월드를 소개하려고 해요!!!

 

에버랜드, 롯데월드.. 우리 나라에서 정말 유명한 놀이동산인데요.

저 경주월드 가고나서는 다른 데는 못가겠습니당 ㅎㅎㅎ

일단 우리 경주월드는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놀이기구 타는데 적당한 대기 시간 + 너무 재밌는 놀이기구 까지!!!

경주월드 안갈 이유 없겠죠? 꼭 가보셔야 해요.... 꼭이요!!!

 

 

 

11월 휴가의 마지막 일정인 경주월드에 꼬우!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대인 47,000원

롯데카드 할인으로 20,000원에 들어왔습니다^^*

 

저도 20대 때는 놀이동산 가서 놀이기구 타는 거 정말 좋아했던 것 같은데,

20대 후반, 30대가 되니까... 놀이기구 타는 게 왜 이렇게 무섭죠??

집사부일체에서 경주월드 놀이기구 타는 거 보고, 저는 절대 못탄다... 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재밌다고 꼭 가야한다고 설득하더니 결국 경주월드 왔네요.

 

 

 

일단 가을이라 그런지 ㅠ 풍경이 넘 이뻤어요ㅠㅠㅠㅠ

저 이런 풍경 좋은데 오면 넘넘넘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이라서, 

놀이기구 탈 거에 두근두근하면서 긴장하다가, 풍경보고 힐링해버렸네요.

이렇게 잘 꾸며져 있는 놀이동산이라면 배로 즐겁죠!!!

단풍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경주월드!!

 

 

 

처음 탄 놀이기구는 경주월드 드라켄!!

 

드라켄이 정말 유명하고 제일 인기있죠!?!

음.... 아침도 안먹고 점심도 아직 안 먹어서 그런가.... 긴장이 많이 됐어요.

두근두근 손 달달 떨고, 손도 창백해지고... ㅋㅋㅋㅋㅋ

드라켄 타러 가는 길에 놀이기구를 봤는데, 넘 무서웠단 말이에유.... 으아...

 

대기시간은 길어봤자 10-15분이었구요, 바로 탔습니다 ^^

처음 타자마자 앞좌석으로 탔구요^^;;; ㅎㅎㅎㅎ 눈을 못떴어요.. 넘 무서워서 ㅋㅋㅋㅋㅋ

드라켄 내려가기 전에 한번 멈췄다가 내려가는데...

너무 긴장돼서 그때부터 눈 감았는데, 중간에 잠시 멈추길래 눈 살짝 떴다가

다시 경사로 떨어지는 구간이라서 다시 눈 감았네요..... 

결국 눈 감고 타서 뭐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탔어요.ㅋㅋㅋㅋ

 

음번에는 눈 뜨고 타리라!! 결심하지는 못하고

다음번이란 없다! 라는 마음으로 크라크로 향하기...

(하지만 2번 더 탐 ㅎㅎㅎ 넘 재밌어졌어요 ㅋㅋㅋㅋ)

 

 

 

경주월드 크라크

 

롯데월드의 자이로스윙이랑 비슷한데,,, 차이점이 있다면,,,,, 360도 돈다는 거져~~~ 

죽을 뻔 했습니다.

패딩입어서 답답한데, 꼭대기로 가면 안전바에 압박이 돼서 숨도 잘 안쉬어지는 것 같고 몸은 붕 뜨고.

저는 이미 45도 올라갔을때부터 너무 힘들었는데.... 언제 끝나는 거지???? 너무 길게 느껴져서 힘들었어요..

물론 남자친구는 신났구요 ^^

 

결론적으로 크라크는 한번만 탔어요.

저희가 한번 타고 다시 드라켄 타러 갔다가 봤는데, 이 기구가 시설점검 중이라서 다시 못탔네용ㅎㅎ

 

 

 

경주월드 파에톤

 

바로 파에톤 타러 왔어여 ㅋㅋㅋㅋㅋ 토할뻔 했습니다.

경주월드 도착하자마자, 경주월드 놀이기구 3종세트 드라켄 크라크 파에톤

연달아 타니까 넘 힘들었네요...... 일단 파에톤은 별로 무섭지는 않았는데, 막 회전해서 토나와요.. 우웩

 

 

 

파에톤 타러 가는 길이 쓸데없이? 너무 좋았습니다.

신전처럼 꾸며놨는데, 정말 이뿌더라구요!!

놀이기구 타러 이동하느라 풍경 사진만 찍었는데,

여유롭게 여기서 사진찍고 싶을 정도로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ㅠㅠ

 

 

 

배가 고프니 이제 드디어 점심!! 돈까스오므라이스 라면

맛은 그냥저냥 허기달랠 정도였습니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경주월드 티켓 찰칵

 

 

 

중간중간 배가 고파서 핫도그도 먹고 또띠아도 먹었네요.

요거 핫도그 맛나요.. ㅎㅎㅎ 또 먹고 싶어요!!!

 

 

 

이렇게 우비를 입고 타야할 놀이기구 3가지가 있는데요

그랜드캐년대탐험, 급류타기, 섬머린 스플래쉬 입니다.

우비는 매점(카드가능) or 그랜드캐년대탐험(현금만 가능)에서 판매해요.

 

그랜드캐년대탐험은 에버랜드의 아마존익스프레스와 비슷하고,

급류타기는 에버랜드의 썬더폴스와 비슷해요!!

섬머린 스플래쉬가 정말 재밌었어요ㅋㅋㅋ 왜냐면 정말 물에 빠진 생쥐꼴이 되거든요.

통나무 안전바 하나에 의지하고 타는데,

우비를 완전히 싸매고 타도 낙하하면서 우비가 다 벗겨져요.

근데 그때 물을 퍼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럴 거라고 생각을 못하고 있어서 다들 벙짐ㅋㅋㅋㅋㅋ

저희옆에 다른 커플도 타고 있었는데, 서로 벙짐 ㅋㅋㅋㅋ 웃겼어요. 

 

어쨌든 물에 빠진 생쥐꼴이 돼서... 차에서 옷갈아입고 나옴...ㅋㅋㅋㅋ

날씨가 저녁 되면서 점점 쌀쌀해져서, 그대로 있다간 감기걸릴 것 같아서요ㅠㅠ

겉옷만 갈아입었네요^^

 

 

 

이제 놀이기구 탈 거 다 탔겠다~ 사진찍으면서 돌아다녔어요 ㅎㅎ

관람차가 참 이쁘더라구요?? 야경 됐을 때도 제일 이뻤던 관람차.

 

사람도 많이 없으니까 사람에 치이지 않고,

대기시간도 많지 않으니까 급하게 놀이기구 타러 돌아다니지 않아도 돼서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사진찍으면서 여유롭게 즐겼어요!!!

진정한 놀이동산은 경주월드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물론 경주에 와야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저희가 여기 갔을 때는 425일 였습니다! 므흣

이뿌게 사진도 찍고, 추억도 쌓구요!!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진 곳들에서 사진찍기...ㅠㅠㅠㅠ

넘 이뻐요.. 야경 이뻐요...

남자친구가 경주월드 가자고 졸랐던 이유를 알게 됐습니다. 넘 좋아요!!

저도 또 가고 싶네요 ㅎㅎ 

 

 

 

경주월드에도 단풍이 들었네요.

여기는 드라켄 근처 단풍나무숲 

 

 

 

완전 꾸꿀이돼지 못된이 남자친구ㅎㅎ

 

 

 

경주월드 풍경이 넘 이뻐서 여기저기서 사진찍자고 하니까,

슬슬 귀찮아진 남자친구씨. 흥 열받아서 발차기시늉!!!!

 

우산으로 알록달록하게 이뿌게 꾸며져 있는데,

어떻게 사진을 안찍고 그냥 가나요??!??!?!

 

 

 

관람차 배경으로 사진찍기. 낮 - 밤 풍경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ㅠㅠㅠ

 

저희 오전 11시쯤 도착했는데,

넘 즐겁게 놀아서 시간이 금방가서 그런지 되게 아쉬웠어요..

놀이기구도 다 타고, 사진도 많이 찍고, 할 거는 다 했는데..

뭔가 집으로 가기에는 아쉬운 느낌 

 

 

 

경주월드 야경, 이뻐요 이뻐요!!!!

 

 

 

경주 가실 일 있으면, 경주월드 꼭 가세요!

저도 또 갈 예정이랍니다!!!

 

 


[경주월드] 경주월드 드라켄,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 Dr.ESSAY

경주월드 드라켄! 정말 재밌어요!!! 

이제 사람없는 놀이동산을 여러번 가서인지, 사람많은 곳은 못갈 것 같아요ㅠㅠㅠ

사람없고 대기시간없는 놀이동산 최고!! 

(2019.11.20.수.방문)

https://www.youtube.com/watch?v=3NADAukxy-g&feature=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