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믿고보는 국내여행코스

[단양 카페산] 단양 카페산 패러글라이딩

by Dentist-Nara 2020. 3. 2.

단양 카페산 cafe SANN #전참시에나온카페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단양 카페산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전참시 이영자씨편에서 나왔던 단양 카페산을 보고,

저기는 꼭 가야겠다고 저장해놨답니다!

 

일몰이 아름다운 곳이니까, 일몰 시간에 딱 맞춰서 갔습니다~

일몰시간 전에 미리 가셔서 카페산을 즐겨봐요!!

 

 

 

단양 카페산입니다.

건물도 멋스럽고 카페 이름도 넘 멋지게 꾸며놨네요!!! 이런 건물 좋아요!!!

 

카페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굉장히 좁고 구불구불하니까, 운전조심합시다ㅠㅠ

내려갈 때는 해가 진 상태로 내려가기 때문에 또 위험해보였어요....

너무 위험할까봐, 저희는 해가 지고 곧바로 내려왔습니다!! 안전중요!!

 

 

 

카페산에서 본 풍경

 

카페산에 가니까 바람도 많이 불어서 넘 추웠어요!!

저희는 가자마자 밖에서 사진찍고 놀다가, 카페안으로 들어갔답니다~

다른 분들은 카페에서 일몰 시간까지 기다리다가,

일몰이 이뿌게 졌을 때 나와서 사진찍더라구요 ㅎㅎ

 

단양 풍경 정말 멋집니다.... 휴 넘 이뻐요. 감동적인 풍경 같이 감상해요!!!

 

 

 

타이밍 좋게 해가 딱 지고 있어요!!!

바람은 정말 많이 불어서 11월에 롱패딩 필수였어요..

사진 이쁘게 찍으려면 겉옷을 벗어야 했지만...

저희는 구냥 넘 추워서 패션보다는 따뜻함을 추구....

 

 

 

아름다운 카페산 풍경!

 

 

 

카페산에 가서 인생샷 건져봅시다 ㅋㅋㅋㅋ

풍경이 탁 트여 있어서 정말 마음까지 뻥 뚫리는 느낌!!!

서울과도 거리가 가까우니까 차로도 금방이에요! 

일하다가 이런 곳에 놀러오면 힐링이 될 수 밖에 없어요, 정말.....!!! 

제가 이런 자연풍경을 좋아하는 이유인가 봐요~

 

 

 

일몰이 더 져서 하늘이 더 붉은색으로 물들었습니당

이제 정말 어둑어둑해지네요.

일할 때랑은 다르게, 여행할 때는 너무 시간이 빨리 가서 섭섭하다...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며 풍경을 바라봅니다 ㅎㅎ

 

 

 

저희는 편하게 슬리퍼신고 카페산 입성 ㅋㅋㅋㅋㅋ데헷

 

 

 

단양 카페산 빵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풍경이쁘고 카페도 이쁜데 빵까지 맛있으니... 유명할 만 하네요^^

저희는 빵을 좀 더 사서 여행 중에 모닝빵으로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던 피자빵!! 후후 카페산도 또 가고 싶어요!!!!

 

 

 

빵순이라서 열심히 빵 고르고 있는데, 사진찍어주는 남자친구

빵이 맛있어보이게 조명도 아늑하구요~

빵이 많이 팔리긴 했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남아있어서 행복했어요 ㅎㅎ

 

 

 

저희는 2층으로 자리했어요. 1층에는 사람들이 많은데, 2층에는 한명도 없었네용 ㅋㅋㅋ

2층에 카페산 패러글라이딩 할 수 있는 곳이랑 연결되어 있고, 거기서 접수?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저희만 있어서 편하게 이야기도 하고 사진도 찍었습니당!!

 

나중에 봄, 여름, 초가을에는 야외테이블에 자리잡아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너무나 즐거우니까 사진도 많이 찍구여~~~

 

 

 

카페에서 커피만 마셔도 너무나 행복할 시기였어요.

휴가를 11월에 가니까.... 11월만 오매불망 기다렸거든요ㅠㅠㅠ 

역시 휴가가서 코에 바람 좀 쐬는 게 이렇게 중요하네요. 뭔가 삶이 환기가 되는 느낌??

 

 

 

 

넘 기분좋은 하루였어요ㅠㅠㅠ 여행다니니까 정말 행복하네요....

이 행복 얼마 안가겠지만, 사진 보면서 오래오래 간직할 거에요. 이때의 기분을요!!

 

 


[단양 카페산] 단양 카페산 패러글라이딩

 

- Dr.ESSAY

실제로 단양 카페산에 가보니까, 티비에서 봤던 것보다 훨씬! 좋았어요!!

확실히 풍경은 직접 눈으로 보고 마음에 담아야 하는 것 같아요.

단양 카페산 또 갈게요!!!

(2019.11.19.화.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