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믿고보는 국내여행코스

[포천 평강랜드] 평강랜드 맛집, 평강랜드 근처 캠핑장

by Dentist-Nara 2020. 6. 30.

포천 평강랜드 #평강랜드 #네모필라 #핑크뮬리 #평강랜드맛집 #평강랜드캠핑장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포천 평강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코로나가 더욱 더 확산이 되면서ㅠㅠ 외출하기가 더 겁이 납니다..

날씨도 더워져서 마스크 착용하기도 힘든데 말이죠...

하지만!! 타인을 위한 배려, 나 자신을 지키는 목적으로 마스크는 필수!!로 하시고

평강랜드를 입장해보아요 ♥

 

 

 

평강랜드

연중무휴 (폐장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하절기 (4월~10월) 9시~6시

동절기 (11월~3월) 9시~6시

성인 8,000원 (네이버예약으로 6,000원에 예매)

 

정말 정말 가고 싶었던 평강랜드!!

평강랜드 후기를 살펴보다가 네모필라 사진을 봤는데 너무너무 이뻐서 꼭 오고 싶었어요!

평강랜드에 전화해서 6월 초쯤 가면 네모필라 볼 수 있냐고 물어보기까지 했습니다^^;

다행히 네모필라 막바지라서 저희는 볼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외출로 신난 저~~ 이힛

마스크는 꼭 착용하고 사진찍을 때만 살짜쿵 벗었어요 ㅎㅎ

수목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거나 그러진 않아서 더 좋았어요!

사람들이랑 동선이 겹칠때만 마스크 확실하게 써주구요!!

 

 

 

이런 꽃들 정말 오랜만에 보지 않나요?ㅠㅠㅠ

코로나로 인해서 일상생활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어요..

마스크 없이 활동할 수 있는 사회는 언제쯤 다시 올까요?...... 또르륵

 

 

 

네모필라가 잔뜩 펼쳐져 있었던 정원

 

저는 너무너무 좋았는데, 남자친구는 땡볕 아래라서 더워서 힘들어하더라구요ㅠㅠ

저 혼자 좋다고 돌아다니는데 너무 미안했습니다ㅠㅠㅠ

이런 더위에는 계곡을 가줘야 했던 건데.... 생각이 짧았어... 흑...

 

 

 

네모필라 너무 이쁘지 않냐구, 평강랜드 너무 좋지 않냐고

저 혼자 행복하면서 구경.... ㅋㅋㅋㅋㅋ

 

여튼 남자친구 눈치를 보기는 했지만!! 저는 평강랜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런 수목원 사부작 사부작 걷는 거 좋아해서요.

그렇게 크지 않고 걷는 게 힘들지 않아서 좋았는데,

단 한가지!! 벌레가 진짜 많더라구요... 벌도 많구요...

마스크를 써서 그나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당.

사진 찍을 때도 벌이 너무 많아서 무서웠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나들이라 좋았는데 마스크 때문에 화장도 번지고 숨쉬기도 힘들구요..ㅠㅠ

휴... 외출하기도 힘들구 맨날 집에 있기도 지겹구... 참.. 그렇습니다!...

 

 

 

사진찍을 때는 확실히 마스크를 벗어주고 있네여;;;

요샌 코로나가 더 심해져서 더욱 더 조심해야겠어요ㅠㅠㅠ

 

 

 

벌레가 많아서 이리저리 털어주고 있는 중 ㅋㅋㅋㅋ

뭔가 자꾸 기어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뭔가가 붙어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ㅎㅎ

 

그치만 사진만으로도 힐링되지 않나요??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포천 평강랜드 마음에 들었어요~~

 

 

 

이 얼마만에 맡아보는 숲향기인지... 

정말로 피톤치드향이 그냥 나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맡아보는 숲내음이라 행복행복.

 

요새 일상생활에 찌들어서 제대로된 힐링을 못했는데

평강랜드 와서 기분전환 제대로 했어요!!!

 

 

 

업사이클링 전문 아티스트 토마스담보가 폐목재를 재활용하여 만든 작품이래요.

평강랜드 곳곳에 이런 거인들이 많았어요!!

처음에 봤을 때는 뭔가 무서웠는데, 계속 보다보니 귀엽네요?? ^^

 

 

 

만병초원에 있었던 만병초

 

요기조기 곳곳에 다 올라가보고 싶었찌만

힘들어하는 남자친구를 생각해서 쪼끔 포기했어요ㅠㅠ 흑흑

하필 더운 시기에 가서ㅠㅠ 아쉬웠네요...

실외라 너무 더운 시기에 가면 힘들 수 있으니까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선선할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ㅎ

 

 

 

습지원을 지나 잔디광장 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곳인데

너무 이뻤어요!!!!! 이 세상 풍경 맞나 싶었어요!!!

 

이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이쁘던데요???

뒤에 분수랑 조화를 이루면서 아름다운 풍경 연출!!!

 

 

 

그늘에 돗자리 펴고 누워서 소풍나온 기분을 맘껏 즐기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데리고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

 

 

 

하늘도 이쁘고 풍경도 너무 멋있고!!! 벤치색도 이쁘구요~

뒤에 거인도 있네요 ㅋㅋㅋㅋ

 

 

 

저희 남자친구 정말 사진 잘 찍죠?ㅋㅋㅋㅋ 

완전 사진사에용♥ 사진 찍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당~

같이 찍자고 하는데 너무 시루하는 남친...

 

 

 

포천 평강랜드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그래도 이런 곳에서는 같이 셀카 찍어주기 ㅋㅋㅋㅋ 히히

 

 

 

곳곳에 이렇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는 재미도 있었어요!

중간중간 걷다가 힘들면 앉아두 되구요!!!

 

 

 

아이 예뻐라~~~

곳곳에 이렇게 이쁜 곳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괜시리 행복해지는 기분!!

 

 

 

대망의 평강랜드 카페!!!

 

사실 여기가 제일 이뻤어요 ㅋㅋㅋ 향기도 넘 좋아요ㅠㅠㅠ

또 가고 싶어요ㅠㅠㅠ 흑흑흑

들어가자마자 있는 곳이 이 카페인데요, 카페가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카페 구석구석 모든 곳이 이뻤답니다!!

 

 

 

너무 이뻐요.... 정말....

카페 들어오는 사람들 다 이쁘다고 카메라로 찍느라 정신없었어요 ㅋㅋㅋ

 

 

 

포천 평강랜드 정말 이쁘죠?

날씨 선선해질 때쯤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다른 느낌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계절마다 와도 좋을 것 같네요!!

날씨 선선해지면 가을에 또 오고 싶어요! 그때는 핑크뮬리 보러요!!

 

 

 

이쁜 풍경 덕에 인생샷 건졌습니당~~~

지루한 일상에 행복감도 얻었네요ㅠㅠㅠ 평강랜드 추천!이요!!

 

 


[포천 평강랜드] 평강랜드 맛집, 평강랜드 근처 캠핑장

 

- Dr.ESSAY

포천 평강랜드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봄철에는 네모필라, 가을에는 핑크뮬리, 겨울에는 빛축제 보러 가요~

힐링될 거에요! ♥

 

저희는 평강랜드 갔다가 근처에서 글램핑 했답니다!!

 

[포천 산마루글램핑] 포천 글램핑, 캠핑장, 기분 전환하기에 최적!

포천 산마루글램핑 #포천글램핑 #글램핑앤카라반 #글램핑장추천 #최고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코로나가 점점 더 심해지고 있는 이 시국에.. 집에만 있기는 답답하고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

dentist-na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