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일상룩 패션 뿜뿜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by Dentist-Nara 2020. 8. 30.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하였구요, 블랙 색상도 있답니다!

두 가지 색상 모두 마음에 들었는데, 블랙 색상의 가방은 많기 때문에 화이트로 결정! 하였습니다.

여성 숄더백, 미니백으로 추천드리구요,

디자이너분이 직.접. 만.든. 수제 가죽가방이랍니다!

 

사진이 이 가방의 아름다움을 다 담지 못한 것 같지만! 포스팅해볼게요~

구매링크 입니다. 성공적인 구매 되시길 바랄게요. 

 

Instagram의 Chūgero[슈게로]님: “_ Lovely obleblack🖤 . . . #일상 #가죽가방 #데이트 #가죽 #홈데코 #수��

좋아요 25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Chūgero[슈게로](@likelikeleather)님: "_ Lovely obleblack🖤 . . . #일상 #가죽가방 #데이트 #가죽 #홈데코 #수작업 #수제 #수제가방 #핸드메이드 #leatherwork #leatherbag…"

www.instagram.com

 

 

 

디자이너브랜드 슈게로

- 오블백 (oblebag)

 

핸드메이드 가방이라서 배송은 오래걸립니다!

하지만 이쁜 가방이라면 배송기간 따위는 무시할 수 있죠!?

주문하면 바로 제작이 되는 상품이라서 여유있게 주문하고 열심히 일하다보면

이렇게 고급스럽게 포장이 된 이쁜 가방이 도착해 있을 겁니다!

 

가격이 비싼 가방인데 배송 상태가 불량하면 받자마자 기분이 나쁜데

포장이 너무 고급스러워서 반했습니다... 어쩜 이리 포장 상태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지요?

디자이너 분의 꼼꼼함을 느낄 수 있었던 부분이었습니다!

 

 

 

두근두근 조심스럽게 포장을 열어봅니다.. 꺄아 

인스타에서 이 가방을 보고 넘 이뻐서 바로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이쁜 건 빨리 주문해야 빨리 받으니까요!?

 

빨리 실물로 영접하고 싶어서

마음이 급해져서 사진을 찍기도 전에 포장을 뜯어버렸어요ㅠㅠ

실제로 처음 열어봤을 때는 이 포장상태보다 훨~~씬 깔끔 하답니다!!!

 

 

 

슈게로 오블백

- 수제 가죽가방, 숄더백, 미니백

- 수납공간 충분

- 화이트 색상 구매 (때가 잘 타지 않는 소재)

 

슈게로란 브랜드 이름에 대해서도 쓰여있구요!

저에게 편지도 써주셨어요ㅠㅠㅠ 흑 얼마만에 받아보는 편지인지? 넘 감동적이었어요....

좋은 책 글귀도 선물 받고.. 가방 하나를 시켰는데 다른 것도 받은 느낌이었어요..

참..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는 게 느껴지는 배송상태와 내용물이었습니다ㅠㅠ 감동적..

 

화이트 색상 자체가 좀 구매하기 꺼려지는 색상인데,

이 가방소재 자체가 때가 잘 타지 않아서

오랫동안 깨끗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 더욱 더 만족했어요.

 

 

 

이제 슈게로 오블백을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유행을 타지는 않을 것 같구요.

캐쥬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격식있는 자리에 가져가도 넘 좋을 것 같아요.

화이트 색상은 어디에 매치해도 이쁘구요^^

 

보면 볼수록 참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 후기를 쓰면서 더욱 더 그런 생각이 드네요..ㅎㅎ

 

 

 

골드 더블체인이구요

숄더백으로 맬 수 있게 화이트색상 끈이 더 있어요.

 

가방은 하나인데, 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 스타일로 가방을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더블체인, 화이트숄더끈은 착탈이 가능해서 원하는 스타일로 가방을 들고 다니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골드체인이 너무나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슈게로 핸드메이드 가죽가방

 

 

 

너무나 깔끔하고 이쁩니다ㅠㅠㅠ

코로나 끝나고 놀러갈 때 저 가방만 들고 다닐 거에요.... 

코로나만 끝나봐라ㅠㅠ

 

 

 

아이폰8 사이즈 기준으로 보시면 핸드폰도 여유있게 넣으실 수 있구요

맨 하단에 첨부한 동영상에서도 보시면 수납공간 충분합니다~

기본적인 화장품+핸드폰을 넣고도 공간이 남아요!!

 

제가 다른 브랜드 미니백을 구매했었는데요, 그거는 너무 미니미라서

핸드폰, 립스틱, 비비, 충전기가 겨우 들어가던데....

 

 

 

디자이너 브랜드 슈게로의 오블백 어떠신가요?

구매하시려면 하단에 인스타링크 타고가셔요!!

 

제가 착용한 사진은 없지만, 인스타 가보시면 착용샷도 있어요!

저도 추후에 올릴 예정이구요!

이거 구매하고 코로나 2.5단계로 격상되는 바람에 방콕하고 있어서...ㅠㅠ맴찢

왜 가방을 샀는데 어딜 갖고 나갈 일이 없는 거뉘........?

 

 

 

 

 

 

구매링크입니다!! 저는 인스타에서 구매했어요!

 

 

Instagram의 Chūgero[슈게로]님: “_ Lovely obleblack🖤 . . . #일상 #가죽가방 #데이트 #가죽 #홈데코 #수��

좋아요 25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Chūgero[슈게로](@likelikeleather)님: "_ Lovely obleblack🖤 . . . #일상 #가죽가방 #데이트 #가죽 #홈데코 #수작업 #수제 #수제가방 #핸드메이드 #leatherwork #leatherbag…"

www.instagram.com

 

인스타 likelikeleather 에서 퍼왔습니다^^

블랙 색상도 참고하시라고 퍼왔어요^^ 블랙색상도 넘나 이쁜 것 ㅠㅠㅠㅠ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 Dr.ESSAY

디자이너브랜드 슈게로에서 처음 가방 구매해봤는데요

정말 만족만족만족 x1000000000000 이었습니다..

포장상태부터 가방 상태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인스타에서부터 사진만 보고 반해서 바로 구매했는데,

혹시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그리고 이렇게 이쁜 가방을 혼자 알고 있기가 좀 그래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핸드메이드 가죽 가방 하나 장만해보시는 거 어떤가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