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일상룩 패션 뿜뿜

[폴스부띠끄 가방] 미니 크리스티 PH3HCBMCT101BLK

by Dentist-Nara 2020. 4. 4.

폴스부띠끄 가방 #미니크리스티 #이뻐요 #가성비굳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폴스부띠끄 미니 크리스티 가방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 생일 선물로 남자친구가 사줬어요~ 오예!!

예전에 샀던 가방들이 헤지고 손잡이도 떨어지고... 

이참에 가방 하나 사야지 했는데, 남자친구가 생일이니까 하나 사준대서

인터넷에서 열심히 검색했어요.

 

너무 비싼 가방은 사달라고 하기도 좀 부담스러우니까

가성비 좋은 가방을 고르다가 발견한 폴스부띠끄 가방!!

제가 마음에 드는 가방을 몇 개 골라서 남자친구한테 확인받았는데

남자친구 눈에도 예뻤나봐요! 이거로 선택!!

 

 

 

토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월요일날 받았어요 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10만원으로 겟♥

 

배송 왜 이렇게 빠른가요???

코로나 때문에 배송이 느릴 줄 알았는데... 주말에도 일을 하신건지...?

엄청 빠르게 받아서 기분이 넘 좋았답니다>.<

우리나라는 빠른 배송이 너무 장점이에요!!!!

그만큼 택배 기사님들이 힘들게 일하시겠져...??ㅠㅠ

 

 

 

폴스부띠끄 미니크리스티 가방 149,000원

 

정가는 149,000원인데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5만원 정도 싸게 구매했어요.

인터넷에서 후기도 좋아서 선택하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크기가 좀 작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가볍게 어디 나갈 때 가져가기 좋을 것 같아요.

넘 이쁘고 좋아요!!!!

 

 

 

폴스부띠끄 미니크리스티 확대샷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너무 깔끔해요!!

이런 디자인 너무 좋아요~~~~ 고급스럽구요!!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릴만한 가방

 

 

 

가방에 이렇게 미니 거울도 달려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동그랗게 생겨있는 것도 포인트 되고 넘 이뻐요.

가방 자체도 되게 깔끔한데, 이런 걸로 포인트 해주니까

더욱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소재도 부드럽구요.

가끔 가방 끝부분이 날카로워서 손이 베이기도 하잖아요?

이거는 전혀~ 그런 거 없습니다!!

 

 

 

끈 길이도 길구요 길이 조절도 할 수 있어요.

크로스백으로도 맬 수 있구요, 끈을 이중으로 해서 숄더백으로도 맬 수 있어요.

 

넘 좋죠!?!??!!

저는 가끔은 크로스백으로 매고, 어떨때는 숄더백이 편할 때가 있어서

둘 다 되는 가방을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기본템은 편한 게 제일이죠~ 

 

 

 

블랙이라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릴 가방.

그리고 손 때 탈 일도 없죠~?

밝은 색 가방이면 조금만 사용해도 금방 얼룩덜룩 해지는데

블랙이라서 또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오우 이뻐요.

제가 애정 애정 하게 된 최애 가방입니다>.<

 

 

 

너무 이쁩니다.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가방에 먼지 쌓이지 않게 여기에 넣어서 보관할 거에요.

제 가방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폴스부띠끄 미니 크리스티 가방 너무 이뻐요ㅠㅠ 강추합니다ㅠㅠㅠ

 

 


[폴스부띠끄 가방] 미니 크리스티 PH3HCBMCT101BLK

 

- Dr.ESSAY

가방에 너무 큰 돈을 쓰는 거는 낭비라고 생각이 되어서

디자인이 이쁘고 고급스러우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가성비 제일 좋은 폴스부띠끄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넘 좋았습니다.

이제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넘 이뻐요. 강추!!!!!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의 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

dentist-na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