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일상룩 패션 뿜뿜

[올리브데올리브 코트]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놀러갔어요

by Dentist-Nara 2020. 3. 15.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나들이 #올리브데올리브코트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긴긴 겨울이 끝나가고 점점 따스해지고 있는데요?!

핸드메이드 코트를 하나 사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면서

백화점도 가보고, 인터넷으로도 엄청 열심히 찾아봤는데요!!

 

드디어@@ 가격도 착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했습니다!!

후기도 찾아보니, 모두들 만족했더라구요~~~

올리브데올리브 핸드메이트코트 입고 임진각평화누리공원 나들이 다녀왔어요.

 

올리브데올리브

슬림 더블 벨티드 롱코트 OW9WH6060

- 겉감: 모(양모)97% 캐시미어3%

- 66 사이즈 구매: 잘 맞아요.

- 55 사이즈 입는데, 후기 보니까 작게 나왔다고 해서 66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66 사이즈인데도 크지 않고 핏도 되고 예쁘네요!!

 

 

 

출처: 올리브데올리브 사이트

원가로는 60만원인데, 16만원에 구매!!

 

겨울이 끝나가서인지 엄청나게 세일을 했네요!!

원래는 크림색 핸드메이드코트를 사고 싶었는데,

대부분 디자인에서 크림색은 다 품절이더라구요!! 크림색이 인기였나 봐요~~~

카멜색도 생각하고 있어서 카멜색으로 찾아보다가, 이 모델분이 입은 사진 보고 뿅 가서 구매!!

 

진한 카멜이라기 보다는, 살구색에 가까운 색이라서 

입으면 얼굴도 환해보이고 밝아보여서 좋았어요!!!

또 흔한 색인 경우라면, 입고 나가면 저랑 비슷한 색의 옷을 입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 그렇잖아요!?

흔하지 않은 색이면서 이쁘니까 더욱 더 만족!! 특별한 느낌으로다가~

디자인도 깔끔하고 소재도 부드럽고 좋았어요!!

 

저는 만족 만족 100% 200% 만족 했답니다~

 

 

 

이쁜 코트 입고, 이제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으로 고고고!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경기도 북부 쪽에서도 굉장히 북부쪽에 있었어요!!

이 근방은 처음 온 것 같네요~

바람도 많이 불어서 평화누리공원에서 연도 많이 날린다고 합니다!!

 

탁 트인 곳에서 산책도 하고 돗자리 펴고 쉬기도 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햇볕을 충분히 즐기지는 못했지만요.....

저는 3월 초에 방문했는데, 날씨가 좀 더 따뜻해지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아요~

 

 

 

옛날부터 평화누리공원의 바람개비를 꼭 보고싶었어요 ㅋㅋㅋ

 

이런 분위기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헤헷

바람개비가 있는 곳은 공원의 아주 작은 일부였지만, 알록달록 바람개비도 보고 기분 좋았어요~

그리고!! 압정? 같은 것도 박혀있구여!?! 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개비도 열심히 돌아가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높게 날고 있는 연

 

아이들과 함께 나와서 연 날리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공원에서 연을 구매할 수 있으니 걱정 노노!!!

 

날씨가 쪼끔 아쉬웠는데..... 어제는 날씨가 더 좋았는데 오늘은 좀 흐린 편?!

그래도 하늘도 높고 좋았어요~ 

 

 

 

곳곳에 이렇게 꾸며져 있기도 하구요~ 

특이하고 재밌자나~~~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찍은 사진!!!

코트 첫 개시하구 사진찍었어염 ㅎㅎㅎㅎ

코트 하나로 분위기 있고 단정한 느낌~~ 이쁘져!!!

 

 

 

이렇게 벨트 있는 코트 사고 싶었는데~ 찰떡찰떡!

저는 어두운 색보다 밝은 색을 좋아해서 밝은 색 코트 넘 맘에 들었어요

벨트하기가 귀찮아서 이렇게 묶었는데, 요거는 잘 풀리긴 하네요..

 

 

 

남자친구님이랑 사진찍기

 

마스크 쓰라고 할 때는 안쓰고, 이럴 때는 꼭 마스크 쓰는 남자친구님

왜 이럴까요? ㅎㅎㅋㅋㅋㅋ메롱

 

 

 

남자친구가 찍어준 사진

 

이뿌게 사진 찍어줬으니까 이뿌게 봐줘야겠군여^^ ㅎㅎ

사진 잘 나와서 만족만족~

인생샷 나온 것 같으니 사진 이제 안찍어도 된다고 하니까 어이없어 하심ㅋㅋㅋㅋ

 

 

 

요새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은 곳 가기는 좀 꺼려지는데, 

여기는 사람도 많이 없고 좋았어요!

오랜만에 바깥 공기도 좀 쐬구 코에 바람 좀 넣었네여~~~

 

 

 

이 착용컷이 실제 색상과 가까워요!!!

 

다른 사진들은 좀 어둡게 나온 편이고, 원래 색은 이 색상과 가깝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열심히 구경하고 돌아다니다가 배고파서 돗자리 펴고 라면 먹기

 

바람 많이 불어서 으슬으슬 추웠는데, 

근처 편의점에서 라면 사고 미리 챙겨간 보온병에 뜨거운 물 담아와서 라면 먹었어요~

어렸을 적 스케이트장 갔다가 먹었던 라면 떠올리면서 라면 호로록.

넘 맛있었네요 ㅋㅋㅋㅋ

남자친구 뽀글이?도 뺏어먹구요!!! 그냥 끓여먹는 거랑은 다른 느낌 다른 맛!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넘 추워서 ...

돗자리 펴고 오랫동안 햇볕도 쬐고 누워있고 싶었는데,,,

추우니까 라면 급하게 먹고 빠잉빠잉

 

 

 

겉옷도 안챙겨와서 너무나 추워했던 남자친구

 

바부~ 시원한 거 좋아하는데, 날씨를 넘 얕봤나 봐요ㅠㅠㅠ

넘 추워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ㅠㅠ 이휴ㅠㅠㅠ 겉옷 챙기라고 했는데 말도 안듣고 말이에요~

뽀글이는 맛있게 국물까지 클리어 했어요 ㅋㅋㅋㅋ

저도 신라면 컵라면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무파마로 대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꼭 먹고 싶었던 대롱치즈스틱!!!!

 

휴게식당? 같은 곳에서 이것도 팔더라구요~ 라면 호로록하고 치즈스틱까지!

티비 보고 꼭 먹어보고 싶어했었는데, 여기서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넘 맛있어서 구매각 구매각♥

 

 


[올리브데올리브 코트]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놀러갔어요

 

- Dr.ESSAY

올리브데올리브 코트 처음으로 구매해봤는데요, 넘 이뻐요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만족해요!

역시 백화점 상품은 할인했을 때 구매해야 잘산 느낌이 드네요ㅋㅋㅋㅋㅋ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도 꼭 방문해보세요!! 넘 기분이 좋아져요~~~

(2020.3.12.목. 방문)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의 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

dentist-na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