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일상룩 패션 뿜뿜

[럽인업] 원피스, 자켓, 스커트 구매했어요.

by Dentist-Nara 2020. 3. 22.

럽인업 쇼핑몰 후기 #기본스타일 #이뻐요 #여성여성해요

 

안녕하세요, Dr.ESSAY입니다.

오늘은 럽인업 쇼핑몰에서 쇼핑한 아이템들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광고로 우연히 접하게 된 쇼핑몰이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코디, 옷 스타일이라서 반해버렸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마음에 드는 옷들 찜해놓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

그 중에서 구매를 꼭 해야겠다!!! 하는 것들만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제품 후기들이 많이 없어서 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럽인업 쇼핑몰 코디가 넘 이뻐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자켓, 원피스, 나시 뷔스티에롱원피스, 롱스커트 구매했는데

아직 나시 뷔스티에롱원피스는 안왔어요ㅠㅠㅠ 슬퍼요... 

(나중에 배송오면 후기 추가할게요!!)

 

 

 

브릿 브이넥 골지 니트 롱원피스

(베이지/핑크/회색/검정) 중 핑크색 구매

 

생각보다 펑퍼짐한 스타일이었어요.

그래도 허리끈이 있어서 날씬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원피스 만으로 입으면 좀 부해보일 수 있어서 

저는 옷의 펑퍼짐한 부분들을 뒤로 보내고 허리끈으로 잘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굉장히 깔끔한 스타일인데 여성스럽고 이뻐요~

편하게 입을 수 있고 소재도 부드럽습니다!!

타이트한 스타일이면, 롱스커트여도 편하게 입을 수 없는데 너무너무 편해요!!!!

아무것도 안 입은 것 마냥 편합니다 ㅎ_ㅎ

옷이 두껍지는 않고 얇아서 봄, 가을에 입기 좋을 것 같네요!

 

 

 

디로나 소매트임 허리끈 자켓

(크림/핑크/소라/검정) 중 소라색 구매

 

이 옷에 반해서 럽인업 쇼핑몰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이 자켓은 무조건 사야겠져!?

이 핸드메이드 자켓은 오버사이즈여서

그냥 입으면 좀 어벙벙해보이는 핏이구요,

허리끈을 잘 매주면 날씬한 핏을 만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소라색 색감도 넘 좋아요~ 소재도 부드럽구요.

옷은 얇은데 입고 있으면 따듯하긴 하더라구요~

 

이 자켓에 잘 어울리는 라이트베이지 슬랙스도 구매했어요..

짧은 스커트나 바지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 자켓도 봄, 가을에 입으면 딱입니다.

 

 

추후 롱스커트와 나시 뷔스티에 롱스커트 후기도 올릴게요!

 

 

 


[럽인업] 원피스, 자켓, 스커트 구매했어요.

 

- Dr.ESSAY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쇼핑몰 발견한 것 같아서 폭풍쇼핑 했습니다 ㅋㅋㅋ

사진이랑 쪼꼼 다른 부분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빨리 나시 뷔스티에 롱원피스 오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이쁘게 잘 입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