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일상룩 패션 뿜뿜

[프라다 카드지갑] 프라다 비텔로무브 1MC208 여성 카드지갑 추천

by Dentist-Nara 2020. 6. 12.

프라다 카드지갑 #프라다 #여성카드지갑추천 #강추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프라다 카드지갑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념일도 아닌데, 갑자기 카드지갑을 샀다며 보여주는 남자친구님.

아니 무슨 프라다를 샀냐고 바로 취소하라고 했는데... 

이미 배송됐고, 해외배송이라서 취소하면 배송비 왕복으로 물어야 한다고 해서..

고마운 마음으로 받았습니다 >.<

 

사실 처음에는 카드지갑 주제에 너무 비싸서ㅠㅠㅠ

남자친구가 무리하는 거 아닌가 하고 괜히 미안하기도 하고 

아까워서 쓸 수나 있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물을 영접해보니 ... 너무나 영롱합니다.

남자친구야 정말 너무너무 고마어...

 

 

 

프라다 카드지갑 개봉박두!!

포장지를 뜨는 거는 언제나 짜릿해! 새로워! 즐거워!!!!

 

 

 

프라다 여성 카드지갑 등장 1초전!

두구두구두구두구~

 

 

 

프라다 비텔로무브 카드지갑 1MC208 레드

짠 프라다 카드지갑입니다. 어두운 빨강이에요. 넘 이쁘죠??

 

색감이 넘 이뻐요.

남자친구가 사고 싶었던 색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 색이 품절이라서 

어두운 빨강으로 골랐다는데 저는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넘 이쁘지 않나요??? 후~

 

 

 

이 사진은 너무 빨갛게 나왔구요

이렇게 밝은 계열의 색감은 아니에요.

이뿌게 찍으려고 아이폰으로 찍다보니까 색감이 좀 달라보이네요..ㅎㅎ

 

 

 

이 정도의 색감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는 거 있져??

제 인생의 첫 명품을 남자친구가 사줬어요ㅠㅠ 흑흑... 고마어.... 

촌스럽지 않고 너무나 이쁜 빨간색이에요.

 

 

 

프라다 카드지갑 초근접샷

 

이런 카드 지갑을 사용하면 까맣게 손때 탈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남자친구가 걱정 안해도 된다고, 그런 거에 되게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친구 말에 안심했구요, 자주 들고 다녀야겠습니다!

 

 

 

아구 이뽀라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프라다 카드지갑

지금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주 조심히 다루고 모시고 있답니다^^

남자친구가 자꾸 장난친다고 카드지갑 뺏어서 자꾸 물어버리려고 해요....

참나... 자기가 비싼 거 사줘놓고 왜 이러는지..... 흥

 

 

 

인터넷에서 사면 정말 정품인지 걱정이 되는데

남자친구가 주문했던 곳은 정품인증서, 프라다 회원카드?? (사실 안 사봐서 무슨 카드인지 잘 모름..)

뭐 이런 것도 주네요.

어찌됐든 정품인 거니까 안심했죠 ㅎㅎ

남자친구가 비싸게 샀는데 정품 아니면 열받아 열받아요!!!

 

 

 

약간 어두운 빨간색의 카드지갑

넘나리 이쁩니다. 고급스럽구요 소중하게 간직할 거에여 ㅎㅎ

 

사진 찍을 때는 이 색감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사진은 좀 어둡게 나왔어요.

이 사진 위의 사진이 더 실물에 가깝겠습니다~

 

 

 

제 첫 명품을 친구들한테 자랑했는데, 한 친구가 자기도 사고 싶다고 할 정도로 이뻤어요~

제 눈에만 이뻐 보이는 거는 아닌가 봅니다 ^^

너무 이뻐서 만족했어요. 프라다 카드지갑 강추!

하지만... 정가에는 못살 것 같아요ㅠㅠㅠ 아직은 명품에 많은 돈을 쓸 나이는 아닌 것 같습니당 .

 

 


[프라다 카드지갑] 프라다 비텔로무브 1MC208 여성 카드지갑 추천  

 

- Dr.ESSAY

너무 이쁜 프라다 카드지갑 추천드려요.

하지만 너무 명품에 많은 돈을 쓰지는 말아요. 다 브랜드 값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남자친구에게 감사한 마음을 다시 한 번 표하면서... 이뿌게 잘 쓰겠습니당♥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의 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

dentist-na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