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일상룩 패션 뿜뿜

[노미네이션 팔찌] 노미네이션 남자팔찌, 노미네이션팔찌가격

by Dentist-Nara 2020. 3. 1.

노미네이션 팔찌 #커플팔찌 #하나씩맞춰가는재미 #이뻐요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노미네이션 팔찌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는 남자친구랑 커플팔찌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쁘고 맘에 들어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념일에 하나씩 맞춰가자 라는 생각으로 노미네이션을 선택했어요.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팔찌를 만들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었죠!

 

처음에는 기본 링크 + 베이스 1개 정도로 해서 착용하다가,

나중에 베이스 1개씩 늘려가면서 기본 링크를 빼는 식으로 했어요.

 

 

 

노미네이션 커플팔찌 착용: 하남스타필드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날 (2019.3.28.목)

기본 베이스(stainless steel) + RED heart 링크  해서 14만원이었습니다.

- 남자: 19칸 (보통)                 
- 여자: 16칸 (팔목이 가는 편. 뼈가 튀어나와서 팔목에 비해 더 긴 걸로)

 

처음에 커플아이템을 했다는 생각 만으로 넘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하트모양 링크 하나만 했는데도, 기본 베이스가 고급스러워 보여서인지 이쁘더라구요!

남자친구와 저 둘 다 만족만족하면서 노미네이션 자랑하고 다녔습니다-!

 

 

 

남자친구와 1주년 기념으로 링크 추가: 매장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구매 (2019.9.22.일)

I Love you 로즈골드 더블링크 94,000 x2 = 188,000원 >> 인터넷에서 138,100원에 구매

Stone symbol flower 링크      66,000 x2 = 132,000원 >> 인터넷에서 93,571원에 구매

 

1주년 기념으로 링크 2개씩 추가!!

저번에는 노미네이션 매장에 가서 직접 착용해보고 거기서 구매하였는데,

더블링크는 너무 비싼 거에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한번 찾아보자 하고 검색해봤는데,

미네이션 매장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당연한 건가...요...?

하여튼 심봤다!!!! 하고 링크 2개씩 맞췄네용 끼얏 >.<

이때부터 더더더더 이쁜 거 있죠!? 정말 고급스럽고 이뿌지 않나요????

 

노미네이션 링크 연결하는 것도 어렵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대신!!!!! 노미네이션 매장가서 디자인보고 직접 착용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냥 눈으로 보는 거랑 다르거든요. 실제로 착용해보면요!!

 

저희 커플처럼 링크 하나씩 추가하는 경우라면,

예전에 해놓은 링크와 새롭게 추가하는 링크가 서로 어울려야 하니까 더욱 더 직접 연결해보셔야 해요.

 

 

 

너무나 이쁜 노미네이션 팔찌

남자팔찌로도 가능하구요, 넘 이뿌죠?? 

남자한테는 꽃은 별로 어울릴 것 같지 않아서 남자친구한테 검은꽃 말고 다른 거로 하라고했는데,

저희 남자친구는 괜찮다고 이쁘다고 해서 검은색꽃으로 착용했어요.

생각보다 남자한테도 잘 어울리고 검은색이라서 그런지 꽃 같지도 않구 이쁘더라구요.!!

 

그.런.데.....

남자친구 꽃이 자꾸 깨지는 겁니다ㅠㅠㅠㅠㅠ

한번 교환해 주셔서 다시 착용했는데, 또 깨져서 정말 열받았어요..

다행히 노미네이션 매장에서 아예 다른 제품으로 바꿔주신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아예 다른 걸로 교환하기로 했답니다.. 휴...

 

노미네이션 매장도 별로 없어서 여러 번 멀리 찾아가서 짜증나고 힘들었는데..

매장에서 새제품으로 안바꿔주셨으면 정말 열받았을 것 같아요^^

다행히 바꿔주셔서 역시 브랜드라 다른가?! 좋게 생각이 들었답니다 ㅋㅋㅋㅋ (단순함)

 

 

 

BLACKchessboard 링크 58,000원 >> 인터넷에서 42,600원에 구매

 

2개는 같은 링크이고, 하나만 다른데도 뭐~ 커플 느낌이쥬!? 이뻐요 이뻐요!!

그리고 오히려 새롭게 바꾼 링크가 남자친구한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대만족!!!! 했답니다.

후후 넘 이뻐서 계속 봤어요.

남자친구도 새로운 링크가 마음에 드는지, 새롭게 바꾼 거 넘 이쁘다고 계속 보더라구요~~ 훈훈~~~

일단 깨질 걱정 안해도 돼서 안심했습니다!!

 

 

 

노미네이션 남자팔찌

이런 식으로 만들어 보는 거 어떤가요? 이뿌지 않나요!?

 

여러 디자인이 있으니까 원하시는 걸로 픽! 해보세요~~~~~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오히려 힘들 수도 있겠네요ㅠㅠㅠ 디자인이 넘 많아서.....

인터넷으로 보면 디자인이 다~~ 이뻐보이고 눈에 잘 띄고 좋아보이는데

실제로 가보면 눈에 확! 들어오는 디자인이 몇 개 없었어요.

그래서 매장에 직접 가보시길 추천드리는 것이랍니다 룰루~

 

 

 

저희가 구매한 베이스 + 링크 입니다. 참고하셔용.

이제 다음 번에는 어떤 걸로 만들어볼 지 고민중이에요>.<

제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행복한 고민을 하겠네요 ㅎ_ㅎ

 

 


[노미네이션 팔찌] 노미네이션 남자팔찌, 노미네이션팔찌가격

 

- Dr.ESSAY

첫 구매한 지 이제 1년이 다 되어가네요. 1년 사용해보고 올리는 후기인데, 여전히 만족하고 있네용! 

혼자서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고, 친구들과 우정팔찌로 만들어보거나, 연인과 커플팔찌로도 좋겠네요.

선물로도 당연 좋겠구요!!! 

노미네이션 팔찌 넘 이쁘고 맘에 듭니다!!! ㅎㅎ왕추천

 

 

[슈게로] 여성 숄더백, 미니백, 수제 가죽가방, 가죽공방, 핸드메이드가방

슈게로 #여성숄더백추천 #여성미니백 #수제가죽가방 #가죽공방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슈게로의 오블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화이트 색

dentist-na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