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소소한 일상

[대전 건담베이스] 재난지원금 사용 + 오프라인 구매할인 20%

by Dentist-Nara 2020. 6. 14.

대전 건담베이스 #재난지원금사용 #오프라인구매할인 #저렴하게구매!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대전 건담베이스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오프라인 구매할인도 20% 받았어요!! 

재난지원금 완전 조아 >.<

 

 

 

대전 건담베이스

운영시간: 오전 11시~ 오후 9시

위치: CGV 건물 2층 (이마트건물 아니에요!)

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남자친구가 그렇게 가고 싶어했던 대전 건담베이스!!! 드디어 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크고 종류도 많더라구요!

품절된 상품도 많던데.. 그만큼 사람들이 구매를 많이 하는가 봅니다!

 

 

 

외출하자고 조르고 졸라도 덥다면서 아무데도 나가기 싫어하던 분이

건담베이스 간다고 빨리 준비하라고 재촉하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났습니다.

완전 장난감 좋아하는 아가라니까용?

완전 어른이에요! 어른이!

 

저는 건담에 아예 관심이 없었는데 남자친구 뭐 살지 같이 골라주면서

건담을 자주 보게 됐는데 멋진 애들도 많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밖에서 하는 위험한 취미보다 낫다 ... 싶어서

적극 찬성까지는 아니지만 좋은 취미라고 존중해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큼직큼직한 애들도 서 있었어요. 멋있는 애들은 사진찍어놓기!!

나중에 보면 멋있다고 생각한 애들은 남자친구가 다 구매했더라구요ㅋㅋㅋㅋ

요새 건담물욕이 장난 아닙니다....

 

 

 

남자친구가 마음에 든다고 하는 여러 건담 중에서

제가 봐도 멋있는 애들은 사진으로 남겨두기!

 

나중에 뭐 살 지 고민할 때 이렇게 사진을 보면서 고르면 좋더라구요!

완전 큰 건담인데 이거는 아직 놓을 공간이 없어서 패스!!

 

 

 

확실히 큼직큼직한 PG 가 멋있긴 합니다.

제가 봤을 때는 남자친구가 가지고 있는 건담이랑 비슷해보이는데

다른 스타일이라며 이것도 사고 싶고 저것도 사고 싶고~ 에휴...

 

 

 

이 가오가이거도 사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제가 사자같다고 별로라고 해서 삐졌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실제로 보니까 쪼꼼 괜찮긴 하더라구요???

역시 건담은 실제로 봐야해..... 라고 느끼며 사진 찰칵!

 

 

 

 

 

 

매장이 진짜 크죠?!?!? 

남자친구 완전 눈 돌아가고 제 말에 집중도 못하고 난리난리~

여기 애기들 데려오면 사달라고 찡찡대고 장난 아니겠어요....

 

 

 

요거는 좀 멋있어서 인정인정했던 건담

하지만 공간을 많이 차지하니까 패스~~~~

나중에 저렇게 큰 건담 살 날이 있겠져?!?!?

 

 

 

마음에 든다고 했던 건담들 참 많구나... ㅎㅎㅎㅎ

이제부터는 거기서 거기로 보임ㅎㅎㅎㅎㅎ

 

 

 

요거는 메가사이즈인데, 저는 확실히 큼직큼직한 게 멋있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이제는 사이즈별로 사려고 합니다...

다른 종류 말고 사이즈별로 사는 거에 꽂혔나봐요...

 

 

 

대전 건담베이스 처음 가봤는데

이제 자주 가게 될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종류도 많고 전시도 잘 되어 있어서 사고 싶게 만드는 건담베이스였습니다!

 

 

 

결국 요기 오른쪽꺼 구매!!!

처음 가입하면 건담베이스 20% 할인된다고 해서 제가 가입해서 20% 할인 받았어요!

재난지원금도 사용했구요! 개꿀~~~

 

 

 

건담 프라모델 조립체험까지 완료!!!!

저도 만들까 하다가 귀찮아서 안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만드는 거 재밌게 구경중

 

 

 

역시 만들던 짬밥이 있어서 그런지 금방금방 만들더라구요 ㅋㅋㅋ

건너편에서 만들던 여자분께서 한참을 끙끙대며 씨름하시더니 

남자친구한테 어떻게 하는 거냐고 물어보심 ㅋㅋㅋㅋㅋ웃겼네요 

 

 


[대전 건담베이스] 재난지원금 사용 + 오프라인 구매할인 20%

 

- Dr.ESSAY

대전 건담베이스 처음 가봤는데, 종류도 정말 많고!!!

건담을 아주 멋지게 전시해놔서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품절된 상품도 멋지게 배열해놔서 이것저것 재밌게 구경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