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소소한 일상

[MG 사자비 건담] 스페셜코팅, 건담추천

by Dentist-Nara 2020. 5. 3.

MG 사자비 건담 #스페셜코팅 #진짜멋져요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MG 사자비 스페셜코팅 건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남자친구 생일 선물은 아니었구요^^
이번에 주식을 시작했는데, 어떤 종목이 갑자기 엄청 올라서 기분이 좋은 김에 (담날 바로 폭락...^o^)
남자친구가 평소에 사고싶어서 봐두었던 건담을 사주게 되었어요. 그게 바로 사자비 건담이었습니다-!
처음에 본 사자비 건담은 코팅이 되지 않은 애였는데, 그거는 좀 별로 였거든요!!?
코팅된 사자비 건담은 진짜 진짜 진짜 x100 제가 봐도 너무너무 멋있는 거에요.

 

 

MG 사자비 건담 (스페셜코팅) 174,000원

넘 멋있었던 사자비 건담-!!
남자친구는 코팅된 거 아니어도 된다고 했지만, 좀 더 비싸더라도 멋진 걸로 선택... 히히
이거 선택하길 잘했어요.. 실제로 넘 멋있거든요ㅠㅠ

 

 

이 많은 부품을 조립한다는 게, 저는 신기할 뿐입니다..
평소에는 되게 귀찮은 게 많은 친구인데, 어떻게 이거 만드는 거는 안귀찮지?
사람은 좋아하는 걸 해야된다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네요.

하루 밤을 새가며 열정적으로 조립하는 모습을 보며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이제 설명서를 보면서 열심히 조립 시작-!

저는 보기만 해도 참 어렵고 귀찮은 일인데.. 정말 행복해하며 조립을 하는 남자친구.
건담을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친구에요^^

 

 

드디어 머리를 다 만들었어요 ㅋㅋㅋ
스페셜코팅된 건담 색감이 넘 이쁘지 않나요???
다른 건 모르겠는데 이 건담은 정말 고급스러워보여요-!! 최고 ♥

 

 

팔 다리 만들기
어느 정도 윤곽이 잡히는 듯 합니다.

 

 

 

스티커를 하나하나 붙이는 것도 대단해요..

저는 눈이 침침해서 잘 못할 것 같은데 (귀찮은 게 제일 크고요 ㅋㅋㅋ)
정말 작은 스티커를 집어들고 쓱싹하고 꼼꼼하게 잘 붙이는 모습을 보면, 세상 섬세한 남자입니다 ♥

 

 

부품들을 다 조립하고 스티커를 하나하나 붙이고요

 

 

이제 드디어 완성 ♥ 정말 멋진 사자비 건담
스페셜 코팅이 되어 있어 더욱 더 멋있는 건담이에용.

 

 

 

스티커 붙이는 게 고생스러운 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얘는 너무너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이 사자비가 제 스타일인 건가요?? 왜 이렇게 얘는 멋있어 보이는지...??

 

 

방패 스티커가 메인인데 약간 기울었다며 잘못붙였다며, 방패 저 가지라고 하고

오만 띵깡 짜증을 다 부리더니 ㅋㅋㅋㅋㅋㅋ 멋지게 진열해놓네요..

거봐 내가 괜찮다고 했잖아...
역시 멋있네용

 

 

 

이케아에서 산 데톨프에 진열-!!
데톨프에 진열해 놓으니 더 멋있어요! 이래서 다들 이렇게 진열해놓나봐여 ㅋㅋㅋㅋ
남자친구의 꿈에 한걸음 다가갔어요.

 

 

정말 너무 멋있는 사자비건담 스페셜코팅편-!
꼭 사세요... 넘 이뻐요-!!! ♥

 


[MG 사자비 건담] 스페셜코팅, 건담추천

- Dr.ESSAY
건담 추천해드려요. 장난감 건담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스페셜코팅된 MG 사자비건담 어떤가요-?!
건담을 별로 안좋아하는 제가 봐도 너무 멋있어서 강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