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소소한 일상

[이케아 데톨프] 조립후기, 건담 장식장, 이케아 기흥점

by Dentist-Nara 2020. 5. 3.

이케아 데톨프 #직접조립힘들어요 #하지만이쁨 #건담장식장 #이케아기흥점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남자친구와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왔어요.

 

남자친구 취미가 장난감 만드는 것인데, 그 중에서도 특히 건담을 제일 좋아해요!

여태 모아왔던 건담들을 잘 보관하기 위해서 장식장을 사러 이케아에 다녀왔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봐둔 데톨프 장식장!!! 깔끔하니 이쁘더라구요~ 

건담을 넣으면 딱이라는 남자친구씨~

표정보니 벌써 머릿속에서 장식장 조립 끝나고 건담 배치까지 끝났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힘들었던 이케아 데돌프 조립 후기 입니다!!

 

 

 

이케아 데톨프 (블랙) 79,900원

 

1시간 반 고생고생해서 만들었던 장식장 입니다ㅠㅠㅠ

대부분 건담 장식장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자기 혼자 만들겠다던 남자친구였는데, 어느새 저도 동참...

그만큼 성인 남자 혼자 만들기에도 힘든? 장식장인 것 같아요.

저희는 이런 거 처음 만들어 봐서 좀 더 오래 걸렸을 것 같긴 합니다..

 

유리로 된 장식장이라서 들고 올 때부터 엄청 무거웠는데

만드려고 보니까 또 엄청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만들 때를 생각했어야 했는데....

하지만!!!! 완성하고 보니 너무나 이쁜 데톨프 장식장!♥

가격도 괜찮고 이렇게 가성비 좋은 장식장을 없을 거라고 생각드네요^^

 

 

 

친절하게 되어 있는 장식장 조립 설명서

 

남자친구가 조립설명서 보고 이것저것 도와주라고 하면 제가 들고 있다가 도와주고!

이런 식으로 조립했어요 ㅋㅋㅋㅋ

호기롭게 혼자 만든다고 하다가 제 도움 잔뜩 받음 ㅎ.ㅎ

 

유리가 정말 무거웠어요 ㅋㅋㅋㅋ 깨질까봐 무섭기도 하고요ㅠㅠ

넘 힘들어서 남자친구 잔뜩 땀도 흘리고...

손으로 유리를 계속 잡고 있어서 유리에 손자국도 엄청 났네요 ㅋㅋㅋ

 

 

 

난리난 집ㅋㅋㅋㅋㅋ 이게 뭐람

 

다 조립하고 거실 바닥 보니까 먼지가 엄청 쌓였어요...

다 조립하고 깨끗하게 장식장이랑 바닥 닦기 필수!!!

 

 

 

바닥판까지는 괜찮았는데....

옆면 유리 세우는 게 넘 힘들었어요ㅠㅠㅠㅠ

 

유리를 쫄대에 고정시키는 건데, 쫄대가 정말 빡빡해서 넣기가 힘들었네요..

길기도 정말 긴~ 유리 판이라서 왜 이렇게 잘 안되는 건지..

정말 고생고생해서 만들 때 아 진짜 별로다. 이게 뭐냐. 하면서

이사갈 때 버리고 간다고 하고 난리났는데

다 만들고 보니까 이쁨 ㅋㅋㅋㅋㅋㅋ

 

다시 만든다고 하면 금방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많이 만들어보신 분이라면 힘들지는 않을 것 같아요.

만드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았어요!!!

 

 

 

손가락 자국 덕지덕지 ㅋㅋㅋㅋ

다 완성하고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았습니다.

남자친구의 멋진 건담 장식장을 위해서요.... 

 

 

 

1시간 30분 만에 드디어 완성!!!!!

넘 뿌듯했어요 ㅋㅋㅋ 휴우~~~~

 

 

 

이케아 데톨프 장식장 완성!

 

요기에 PG 건담 넣으면 높이나 폭이 딱이더라구요!

너무 여유롭거나 너무 좁으면 애매한데~ 

그래서 다들 이 데톨프 장식장을 건담 장식장으로 사용하나봐요.

 

 

 

데톨프 장식장에 멋진 건담들을 배치해봐요^^

 

장식장에 건담 넣으니까 훨씬 건담이 멋져보이고 깔끔하더라구요!

집안 곳곳에 두면 먼지도 많이 쌓이고 멋져 보이지 않던데..

확실히 장식장에 넣어두니까 멋집니다!!!

 

 

 

장식장에 건담을 배치해놓으니까 남자친구가 맨날 이거 보면서 행복해해요..

이건 너무 큰 장점인데-!!!!!

 

안 좋은 점은 장식장을 사니까 건담을 더 사려고 하네요...?????

배치하고 보니까 뭔가 부족하게 느껴지나봐요.... 하하하하

 

 

 

건담에 관심없는 제가 봐도 데톨프 장식장에 건담 배치해두니 넘 멋있네요.

건담 장식장으로 추천드리고, 다른 제품을 넣어놔도 정말 좋을 장식장 후기였습니다~

 

 


[이케아 데톨프] 조립후기, 건담 장식장, 이케아 기흥점

 

- Dr.ESSAY

이케아에서 처음으로 무언가를 사봤는데요!

조립할 때는 좀 힘들긴 했지만, 조립하고 나서 보니 뿌듯하네요.

저희가 직접 조립하니까 가격도 저렴하고 장식장도 좋아요! 만족합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