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소소한 일상

[이케아 기흥점] 영업시간, 휴무

by Dentist-Nara 2020. 5. 3.

이케아 기흥점 #가구맛집 #디자인이쁨 #지름신강림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이케아에서 건담 진열장을 구매하기 위해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확실하게 줄어들고는 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 연장된 만큼
마스크 단단히 착용하고 다녀왔습니다.

저와 남자친구는 이케아를 처음 가보는 거라서 넘 설렜어요 ㅋㅋㅋ
전날 혼자 과음한 남자친구가 넘 힘들어해서
휴게소에서 밥 든든하게 챙겨먹고 낮잠까지 잔 후 이케아 기흥점에 입성-!!! ♥



이케아 기흥점

잘 꾸며놓아서 제 마음에 쏙 든 구조는 사진 찍어왔어요. 넘 이쁘자나~~~~

 

 

 

이케아 가면 지름신 온다는데...

평소에 집을 이쁘게 꾸미고 싶다라는 생각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이케아 가보니까 이것저것 막 사고싶고
집도 이뿌게 꾸미고 싶은 욕구가 한가득-!!!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나요.. 반칙 아닌가요-?!

 

 

처음으로 블랙 디자인이 이쁘다고 생각했네요.
나중에 신혼집은 블랙으로 해야쥐~~~~ 히힛

 

 

혹시 부모니 댁에 이런 평상을 놓으면 어떨까 하고 사진찍어왔는데 평상은 이미 있었죠-?!

 

 

이런 분위기 좋아요.
집인데도 놀러온 기분 낼 수 있으면 넘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마당 있는 집에서 이렇게 꾸며놓고 살 거에요.
제주도 커피숍 분위기 ㅋㅋ ㅋㅋㅋ
열심히 행복회로 돌리면서 구경했답니다.


 

여러가지 가구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나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넓어서 힘들어서 제대로 다 구경도 못했어요.ㅠㅠㅠ 나중에 또 가야겠습니다.

 


[이케아 기흥점] 영업시간, 휴무
영업시간: 10:00 ~ 22:00
휴무: 설날, 추석당일은 휴무

 

- Dr.ESSAY

이케아에서 가구 사서 조립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구요!

이케아 데톨프 장식장 조립후기도 보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