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소소한 일상

[Wiswell, 1인용밥솥] 위즈웰 전기밥솥 추천, 자취생들 강추템★

by Dentist-Nara 2020. 5. 5.

Wiswell 1인용밥솥 #위즈웰 #전기밥솥 #자취생템 #강추템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위즈웰 전기밥솥을 추천드리고자 포스팅해요.

 

원래 쓰던 6인용 압력밥솥이 있었는데요,

고장이 나는 바람에 밥도 못하고 햇반으로 밥을 대체했습니다.

그러다가 당근마켓에서 우연히 보게 된 위즈웰 전기밥솥!!!

 

앙증맞은 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도 밥솥이 필요해서 남자친구가 먼저 사용해보고 후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후기도 찾아봤는데, 반응이 극과 극이라 더 고민이 됐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구매하고 같이 밥을 해봤는데 !!??

생각보다 밥도 너무 맛있게 잘 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같은 템으로 구매했습니다~~

 

 

 

위즈웰 전기밥솥 20,870원 (배송비 포함)

 

가격도 저렴하고 밥도 잘 되고!! 가성비 갑 밥솥입니다.

맨날 햇반 사서 먹는 게 지겨우시면 위즈웰 1인용 전기밥솥 추천드려요.

저는 촉촉한 밥 좋아하는데요, 촉촉한 밥을 만들 수 있어서 만족해요.

당연 꼬들밥도 만들 수 있어요.

 

 

 

이제 차근차근 위즈웰 전기밥솥 구성을 살펴볼까요?

 

크기도 작고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캠핑가서도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그린색으로 구매하였는데, 남자친구꺼는 핑크색이에요^^

깔끔한 디자인에 가벼워요. 

 

 

 

위에 보온통이 추가로 되어 있어서, 밥을 하면서 계란찜 같은 것도 할 수 있어요!!!

 

밥통 크기 보이시나요? 성인 여자 손바닥만합니다 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

1.5인분까지 가능해서 성인남자 혼자서 밥 해먹기에도 적당해요.

저는 혼자서는 밥을 잘 안먹어서 그런지 1인분 해도 많더라구요.

 

 

 

위즈웰 전기밥솥 구성품

 

주걱도 귀여운 거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주걱 아래에는 쌀 계량컵입니다.

 

 

 

이제 직접 밥을 해볼까요?!

 

쌀 계랑컵도 있고, 밥솥에도 물계랑이 되어 있어서 밥 하기가 정말 쉬웠어요.

1인분을 한다고 하면, 오른쪽 사진의 쌀 계량컵으로 1/2 만큼 2번 하구요

물은 밥솥 보시면 1 cup 양으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촉촉한 밥을 원하시면 물을 살짝 더 넣는 거 추천드려요!

꼬들밥을 좋아하시면 물을 정량으로 넣으시구요.

밥은 10-15분이면 되는데, 뜸을 들여야지 밥이 맛있게 돼요!

뜸까지 들여도 30분이면 밥 뚝딱!!!!! 완성!

 

보온기능은 좋지 않으니까 보온하는 것은 비추!

보온하면 엄청 딱딱해진 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의미로 뜸을 너무 오래들이면 밥이 오히려 건조해져요.

딱 30분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취사 하기 위해서는 버튼을 아래로 내립니다★

불빛이 취사로 되어 있다고 해서 취사 되는 거 아니에요~ 버튼을 꼭 아래로 내려야 해요!!!!!

저번에 불빛만 보고 취사되는 줄 알았다가 제대로 속은 1인... 

 

전원을 켜고 끄는 버튼이 없어서 아예 코드를 꼽았다 뺐다 해야해요.

사용하기 않으면 전기코드는 빼면 되니까 전력낭비 안되고 좋습니다 ㅎ

 

맛있는 밥 완성!!

저는 뜸을 40분 들였더니 덜 촉촉한 밥이 됐어요.

평소에 뜸 들였을 때는 30분 들였었는데, 그때는 촉촉한 밥이 돼서 넘 맛있게 잘 먹었네요!!

 

 


[Wiswell, 1인용밥솥] 위즈웰 전기밥솥 추천, 자취생들 강추템★

 

- Dr.ESSAY

위즈웰 전기밥솥 강추합니다!!!!

자취하면서 큰 밥솥 쓸 일도 없고, 밥 많이 해서 버리는 일이 많았어요.

1인용 밥솥은 밥 버리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보온기능이 안된다고 생각하면 되기 때문에 밥 먹고 싶을 때만 간편하게 밥을 할 수 있구요!!

촉촉한 밥을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정말정말 만족했습니다! 자취생님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