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입맛에 딱!인 맛집

[털보네 바베큐] 야외 바베큐 파티 느낌, 등갈비 맛나요

by Dentist-Nara 2020. 3. 26.

털보네 바베큐 #등갈비 #삼겹살 #야외바베큐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털보네바베큐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방문한 곳은 경기도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 옆에 위치한 곳입니다!

 

11월 중후반쯤 방문해서 늦가을, 초겨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저는 비오는 날에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넘 좋았고

야외 바베큐하는 느낌으로 등갈비를 즐겼답니다^^

 

 

 

털보네 바베큐!!

 

대학원 다닐 때 미사리에 방문할 일이 많아서 자주 왔던 곳인데요,

남자친구랑 같이 오니까 느낌이 정말 달랐어요!!!

역시 누구랑 오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다릅니다 ㅋㅋㅋ

 

삼겹살, 등갈비, 오리훈제를 숯불 직화구이에서 즐길 수 있는 털보네 바베큐.

약간 비닐하우스 느낌으로? 천막이 쳐져 있고 내부는 나무판자로 되어 있는데,

이거 때문에 야외바베큐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비가 오니까 훨씬 더 분위기 좋아보이는 것은 기분탓??

실제로 비가 와서 신발도 젖고 옷도 젖었지만

괜시리 기분은 좋았어요 ㅎㅎㅎㅎ

 

 

 

털보네바베큐 메뉴판입니다.

 

저는 삼겹살 밖에 안먹어봤었는데, 되게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남자친구가 등갈비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오늘은 등갈비로 시켰어요~

집된장 꽃게찌개와 공기밥도 시키구요!

 

점심을 늦게 먹으러 가서인지 배가 덜 고팠어요 ㅋㅋㅋ

등갈비 2인분, 집된장꽃게찌개, 공기밥1개 해서 35,000원 나왔습니다~

 

 

 

등갈비를 맛있게 구워줄 참나무 숯불

 

고기 주문을 하면 불을 준비해서 가져오십니다!

넘 추웠는데, 이 불 하나로 엄청 따뜻해져서 좋았어요.

 

 

 

기본반찬 세팅

 

기본반찬이 부족하다면, 자유롭게 가져올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지금 사진에 보이는 소스 말고도 다른 소스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저 콩나물국이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솔직히 저는 집되장 꽃게찌개보다 콩나물국이 더 맛있었어요....

 

 

 

집된장 꽃게찌개 6,000원

 

가격이 좀 비싼 편인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된장찌개를 좋아하니까, 한번 시켜서 먹어봤는데

음.... 가격대비 좀 맛이 덜한 느낌?? 아쉬웠어요ㅠㅠ

 

김치말이국수가 있었다면 그걸 시켰을 텐데!!!

초겨울이라서 김치말이국수 주문이 안돼서 넘 아쉬웠어요.

 

 

 

등갈비 2인 28,000원

 

굉장히 양이 적어보이죠???

저희도 양 너무 적다고 너무 배고프겠다 이러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은 괜찮았어요. (배가 덜 고파서 그런 듯 합니다만..)

 

처음에는 등갈비를 너무 바짝 익혀서 별로였는데,

나중에는 육즙 나오게 잘 익혔더니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벌되어 나오니까 적당히 익혀서 바로 드세요!

그러면 엄청 맛있답니다!!!!!

너무 많이 익히면 별로에요ㅠㅠㅠ 꼭 적당히 익히세요!

 

 

 

잘 익혀서 뼈 하나씩 잡고 냠냠냠

 

등갈비는 편한 사람과 와서 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랑 남자친구는 처음으로 같이 밥먹을 때도 등갈비를 먹었기 때문에,,

그리고 만나는 기간이 길어지다보니까 편하게 먹었습니다.

 

불편한 사람과 오면 뼈 잡고 못먹잖아요ㅠㅠㅠ

그러면 먹을 게 없어요..ㅠㅠ

 

 

 

처음에는 바짝 익혀서 맛없게 먹었지만,

나중에 잘 익혀서 먹으니 너무나 너무나 ~~ 맛있었던 등갈비.

 

이걸 나중에 알게 돼서 쫌 아쉬웠어요....

계속 맛없게 먹다가 막판에 맛있게 먹다니요!!!!

이제는 알았으니까 처음부터 맛있게 먹을 거에요!

 

 

 

털보네 바베큐 입구에서 참나무 숯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직원분들이 알아서 준비해주셨지만,

손님들이 직접 준비하면 더 저렴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더 저렴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숯불도 준비하고 밑반찬도 세팅하고

가족끼리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등갈비도 여기서 초벌되어 나온답니다.

 

 

 

털보네 바베큐 전경

 

가을이니까 낙엽도 우수수 떨어지고 넘 이쁘죠????

여름에는 푸르른 나무, 가을에는 단풍도 즐길 수 있겠네요!!

분위기 너무너무 좋은 털보네 바베큐, 꼭 가보세용>.<

서울근교니까 놀러가기에도 넘 좋아요.

 

 

 


[털보네 바베큐] 야외 바베큐 파티 느낌, 등갈비 맛나요

 

- Dr.ESSAY

삼겹살, 등갈비 맛있습니다!

여름에는 김치말이국수도 맛있었어요~

야외 바베큐 느낌으로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강추입니다!

바로 옆에 미사리조정경기장이 있으니 산책 하시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