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입맛에 딱!인 맛집

[올스타피자] 양주점, 의정부점, 별내점, 도봉구점

by Dentist-Nara 2020. 3. 21.

올스타피자 #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피자 #반반피자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갑자기 피자가 땡겨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살펴보는 중에 발견한!!

올스타피자 후기 들려드립니다.

 

피자 종류가 많고 이미지로 봤을 때도 너무너무너무 맛있어보이고,

당연 후기도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2가지 맛을 먹어보기 위해

포테이토피자, 페퍼로니피자로 선택했어요. (기본맛이긴 하지만요ㅎㅎ)

치즈오븐스파게티도 추가했습니다!

 

 

 

올스타피자 양주점 하프앤하프 L (2-3인) 20,400원

포테이토 피자, 페퍼로니 피자, 치즈오븐스파게티

 

포테이토 피자는 굉장히 기본 피자인데요.. 왜 이렇게 맛있나요...?

남자친구가 포테이토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어쩔 수 없이 시켰는데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호호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피자였습니다!! 또 먹을거에요!!

 

페퍼로니피자 역시도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

포테이토 피자랑 다르게 약간 매콤?하니까 느끼한 것도 없고 

포테이토 피자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배달은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요새 코로나 때문에 어디든 배달 자체가 오래걸리는 것 같아요ㅠㅠ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피자 L 한판 (2-3인용)인데 20,400원이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고!! 올스타피자 애용해야겠습니다~

 

 

 

치즈 크러스트로 했어요. 

갈릭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던 포테이토 피자!!!

다음번에 시킬 때도 이거는 꼭 시킬래요~

저는 포테이토 피자만 시켜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피자 스타일은 씬피자 아니구요,

도우는 좀 두꺼워야 씹는 맛도 있고 입안에 꽉 차는 느낌도 좋구요!

피자의 여러 소스들이 잘 어울려 한 입 물었을 때 촉촉하게, 향긋하게 씹히는 피자가 좋아요!

 

 

 

치즈오븐스파게티

 

요새 피자 시킬 때 치즈오븐스파게티도 항상 시키게 됩니다.

한번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거든용 ㅎㅎㅎ

피자 먹다가 피자만 먹기 좀 심심하면, 이렇게 스파게티도 한 입~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사람처럼 눈이랑 볼이랑 보이는 건 함정

ㅎㅎ 귀여워요!!!

 

 


[올스타피자] 양주점, 의정부점, 별내점, 도봉구점 

 

- Dr.ESSAY

피자도 저렴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올스타피자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포테이토피자 너무 맛있어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