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입맛에 딱!인 맛집

[의정부 굿갓] Good god, 로제파스타 맛있어요!!

by Dentist-Nara 2020. 3. 21.

의정부 굿갓 #Goodgod #스파게티맛집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의정부 스파게티 맛집 굿갓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는데, 기분 전환도 필요하고~

의정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자 인터넷 검색도 해봤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

그러다 친구의 추천으로 망고플레이트라는 어플에 들어갔습니다.

망고플레이트 3위 안에 들었던 굿갓으로 선택!!

(1위였는지 2위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의정부 스파게티 맛집 굿갓 외관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생겼어요! 내부도 이런 분위기로 꾸며져 있답니다.

저희는 3시쯤 방문했는데, 그 시간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의정부에서 인기있는 식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매일 11:30~21:30 (last order 20:50)

break time 15:00~17:00 (주중에만 있음,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전화번호 031-826-7759

 

원하시는 분은 예약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시원하게 맥주 한잔 캬~

 

퇴근하고 바로 온 거라서 맥주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추운 겨울 날씨도 점점 풀려가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루 고생해서 일하고 스트레스 받는 날은

가끔씩 맥주 한잔만 마셔줘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자주 마시면 안좋지만 가끔은 괜찮겠죠!?ㅎ

 

 

 

매콤 새우 로제 파스타 11,000원

 

로제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저의 선택은 당연히 로제파스타였습니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꾸덕꾸덕한 파스타 아니면 잘 먹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소스 많은 파스타가 넘 좋아요 ♥

스파게티면을 잘 섞어서 로제 소스에 잘 머무려서 냠....

 

 

 

등심팬스테이크 19,000원

 

친구는 스테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친구꺼도 한번 먹어봤는데, 구냥 스테이크맛이었어요..

제 입맛으로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친구가 만족하면서 맛있게 먹었으니, 저도 만족했어요.

 

 

 

마지막으로 의정부 굿갓 옆에 있던 빌리엔젤 카페로...

아메리카노, 초코 케이크로 마지막 수다를 마무리했어요.

맛있는 거 먹고 수다 떠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행복해지는 하루였습니다.

 

 


[의정부 굿갓] Good god

 

- Dr.ESSAY

의정부 굿갓에서 매콤새우로제파스타 꼭 드셔보세요!!!

완전 맛있는 로제파스타입니당. 또 가서 먹을래요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