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입맛에 딱!인 맛집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메뉴, 레시피, 칼로리

by Dentist-Nara 2020. 3. 26.

신전떡볶이 #떡볶이 #신전김밥 #치즈볼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신전떡볶이가 집 근처에 있어서 많이 사 먹게 되었습니다. 

워낙 떡볶이를 좋아하고 분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었어요.

신전떡볶이 메뉴 중에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들 소개해드릴게요!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 정보이구요.

 

제가 먹어본 메뉴는

떡볶이 중간맛/매운맛, 신전김밥, 치즈볼/고구마치즈볼, 닭껍질튀김, 치킨텐더 입니다.

다 맛있어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떡볶이 매운맛도 좋아하는데,

같이 먹는 사람이 매운 걸 못 먹으니까 중간맛으로 타협했습니다 ㅎ

중간맛도 매콤매콤하고 맛있어요!!!

매운맛은 빈속에 먹으면 먹을 땐 맛있게 먹는데, 다 먹고 나면 속이 좀 쓰리긴 하더라구요 ㅎㅎ

 

신전김밥이 진짜 맛나요. 별미에요.

신전김밥도 좀 매콤한데, 정말 맛있어요.

이 김밥 만의 맛이 있어서 생각날때마다 찾게 되는 맛입니다.

 

치즈볼, 고구마치즈볼도 먹어봤는데요.

치즈볼 안에는 요거트맛 나는 게 들어있었고

고구마치즈볼은 말 그대로 고구마가 들어있습니다.

치즈볼, 고구마 치즈볼 둘 다 맛있었는데

치즈볼이 요거트맛이 나는 게 처음엔 좀 이상하게 느껴졌는데

치즈랑 잘 어울리면서 너무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많이 남네요!!

 

치킨 좋아하는 친구는 닭껍질튀김, 치킨텐더를 주로 사먹었어요.

 

먹고 싶은 거 이것저것 골라도 워낙 가격이 착하다보니까 저렴해요!!

여러가지 분식을 먹고 싶을 때는 신전떡볶이로 고고!!

요새 떡볶이 먹으려고 하면 떡볶이만 해서도 18,000원 하는데... 부담스럽잖아요.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양도 3인용이구요ㅠㅠ

그럴때 먹으면 딱 좋을 신전떡볶이!

간단하게 떡볶이 하나 먹고 싶을 때 떡볶이 1인분도 주문가능하니 얼마나 좋나요!!!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메뉴, 레시피, 칼로리

 

- Dr.ESSAY

신전떡볶이는 워낙 좋아하는 곳이라 떡볶이 단품만 사서도 많이 먹었어요.

라면에 떡볶이 먹고 싶을 때도 딱이구요...

비오는 날, 스트레스 받는 날 먹으면 최고입니다!!

깔끔하고 맛있게 매운 떡볶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