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입맛에 딱!인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대창, 열무냉면 정말 맛있어요♥

by Dentist-Nara 2020. 3. 26.

김덕후의 곱창조 #덕후대창 #열무냉면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오늘은 김덕후의 곱창조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곱창이 먹고싶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간만에 땡긴 곱창.

여러 부위를 먹는 것보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창만 먹어도 너무너무 좋아서

오늘의 목표는 대창을 맛나게 먹는 거였어요.

집 주변에 곱창집을 검색해보다가 찾게 된 김덕후의 곱창조!!!

오늘 처음으로 가봤답니다.

 

 

 

김덕후의 곱창조

 

저희가 간 곳은 인테리어가 은은한 조명에 빈티지한 느낌으로 되어 있었어요.

오랜만에 그런 식당 가보는 거라서 (요새 코로나 때문에 방콕....) 기분이 괜시리 좋아졌습니다.

 

 

 

덕후대창 11,900원 2인 = 23,800원 + 열무냉면 4,900원 

크림생맥주 3,000원 + 소주 2병 8000원 + 공기밥 1,000원

(성인 남녀 2인기준 40,700원)

 

여러 부위를 좋아하시고 곱창 많이 먹는 거 좋아하시면 무한리필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열무냉면에 정말정말 만족해서 꼭 다시 먹을 거에요!! 열무냉면 최고!!!

나중에 진짜소고기라면이랑 덕후육회도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그냥 공기밥을 시켰는데, 덕후밥(옛날 도시락 느낌) 시켰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밑반찬이 별로 없어서 공기밥으로 먹을 수 있는 게 없더라구요....

덕후밥은 그 자체로 양념이 되어 있으니까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메뉴: 덕후대창/ 열무냉면 (강추 ★★★★★)

나중에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추천메뉴 추가할게요^^

 

 

 

밑반찬으로 이렇게 순두부찌개가 나옵니다. + 계란도 풀어주심

 

이 국물은 좀 먹을만 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혹해서 공기밥을 시키게 된 것입니다!!

부추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는데 .. 

공기밥에 먹을 밑반찬이 순두부찌개랑 부추밖에 없어요..

저희는 김가루 좀 달라고 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도 했어용.

 

 

 

부추 정말 맛있어 보이죠???

부추 양념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부추 최고!!

 

그리고 대창 찍어먹을 저 소스!!도 굳굳

청양고추가 송송송 썰어져 있어서 대창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사라지도 좋았어요.

대창을 맛있게 굽고 저 소스에 푹 찍어 먹어보아요.

 

 

 

대창을 이렇게 먹기 좋게 썰어주시고, 염통도 같이 주셨어요.

저희는 염통을 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남겼습니다...ㅎㅎ

 

그래도 양념이 되어 있는 염통이라서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염통 안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느껴졌거든요.

소고기처럼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맛있었구요

나중에는 너무 많이 익어버려서 질겼어요ㅠㅠㅠ

 

대창이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염통은 빠르게 익으니 바로바로 입 속에 쏘옥 --♡

 

 

 

덕후 대창.. 추릅

 

넘넘넘 잘 익었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곱이 많은 게 넘 좋아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도 좋구 맛도 좋았어요.

 

버섯도 맛있게 익혀서 냠 먹었구요.

부추도 구우면 맛있을까 하고 구워봤는데 ㅋㅋㅋㅋ

물에 빠진 부추맛이 나서... 이건 실패 ㅠㅠ 부추는 그냥 먹는 걸로~

 

 

 

대망의 열무냉면!!! 

 

저희는 대창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열무냉면을 시켰는데,,,

대창 익어갈 때쯤 시켜서 대창이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담번에는 바로 시켜서 대창이랑 먹을래용.

 

열무냉면까지 호로록 클리어해서 완전 배불렀어요.

이런 비빔 물냉면 완전 좋아하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맛 ㅠㅠㅠㅠ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열무맛도 나면서 냉면맛도 나고~ 최고의 열무냉면!!

글 쓰면서 사진보니 또 먹고파요~~

 

 


[김덕후의 곱창조] 대창, 열무냉면 정말 맛있어요♥

 

- Dr.ESSAY

오랜만에 대창 먹는데 정말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소고기처럼 곱창 대창도 양 자체를 많이 먹게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저는 그래요..ㅎㅎ)

열무냉면이 넘 맛있어서 또 갈 겁니다!! 열무냉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