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입맛에 딱!인 맛집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 직접 만든 딸기우유랑 찰떡!

by Dentist-Nara 2020. 3. 1.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 #직접만든딸기우유레시피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유명한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을 먹어본 후기와

제가 직접 만든 딸기우유 레시피 소개해드릴게요.

 

연인의 빵과 같이 먹으니 찰!떡! 이었던 딸기 우유를 만들었답니다.

후후훗... 넘 맛있어.. 빵 또 먹고 싶네요.ㅠㅠ 딸기우유랑요!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 + 남친이 만들어준 딸기우유

 

속초에 자주 다녀왔는데, 속초에 맛있는 빵집이 있는지는 잘 몰랐나봐요.

남자친구 친구가 속초에 다녀와서 사온 빵을 줬는데,

얼마나 맛있지이이~~ 하면서 기대하면서 상자를 열어봤는데!!!!

 

빵이 엄청 크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한입 냠~ 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ㅠㅠㅠㅠ

저는 원래 빵을 엄청 좋아하는 빵순이 이긴 하지만,

남자친구는 딱 좋아하는 빵들만 주로 먹는 스타일인데

남자친구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은데ㅠㅠㅠ

이거 먹으려고 속초에 한번 가야 하나ㅠㅠㅠ 생각이 드네요...

빵도 굉장히 부드럽고, 하얀 가루가 되게 달달하면서도 입맛을 돋구고,

블루베리랑도 잘 어울리네요?? 최고..... 굿★

 

속초에 간다면, 봉브레드 꼭 가셔서 연인의 빵 드세요!!! 

 

 

 

연인의 빵과 같이 먹었던 딸기우유 레시피입니다.

남자친구가 만들었어요 ㅎㅎㅎ 꺄륵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딸기를 잘라서 넣고, 딸기를 갈아서 넣고, 중간중간 설탕을 넣어주고.

설탕을 좀 많이 넣어야 하는데, 이거는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딸기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기 때문에, 

갈고 자르고 하면 좀 아까운 생각이 들긴 했어요..

맛있는 딸기는 그냥 먹고~ 달지 않고 좀 신 맛이 나는 딸기는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면 맛있답니다.

우유에 타 먹으면 시중의 딸기우유 저리가라네요 ㅎㅎ!!

우선 생딸기가 씹히는 식감이 넘 좋구요, 맛있어요ㅜ....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과 잘 어울리는 딸기우유♥

이렇게 설탕에 절여놓고 우유에 한번씩 타 먹으면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도 들고 행복해져요 ^^ 조아여.

 

 

 

맛있어 보이쥬?! 

속초 봉브레드와 함께 먹어봅시다ㅠㅠ 넘 맛있으니까 공유할게여...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 직접 만든 딸기우유랑 찰떡!

 

- Dr.ESSAY

속초 봉브레드 연인의 빵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감동받았습니당...

이 감동 함께 나누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어요~

속초 봉브레드를 못간다면! 이 딸기우유라도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