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제주도는 아름다워

[제주도 눈썰매] 제주도 겨울 액티비티 추천! 마방목지 자연에서 타는 눈썰매

by Dentist-Nara 2019. 12. 21.

제주도 겨울 액티비티 추천! #제주도눈썰매 #마방목지눈썰매

 

안녕하세요, Dr.ESSAY 입니다.

제주도 겨울철에는 어떤 여행을 떠나면 좋을까요?

아시다시피 제주도에는 제대로 된 썰매장이 별로 없지만,

자연 그대로에서 즐길 수 있는 썰매장이 있답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제주도에 있는데, 갑자기 썰매장을 가고 싶다고 해서 검색해봤어요.

 

그런데 썰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한 군데뿐이고, 이것 저것 검색해보다가

제주도 자연에서 썰매를 즐기는 사람들의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희도 어딘지도 모른 채 무작정 떠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한라산 어리목코스 근처에 썰매 탈만한 곳이 있다고 봐서 가봤는데,

썰매 대여해주는 곳도 없고 썰매 탈 곳도 없더라고요..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곳이 마방목지였습니다.

다행히 마방목지에서 썰매 대여는 물론이고, 즐겁게 썰매도 타고 왔어요 >.<

 

제주도 마방목지 썰매, 강추드립니다♥

 

 

 

제주도 설경, 마방목지

 

제주도에서 보기 쉽지 않은 눈입니다!

탁 트인 풍경에 눈이 쌓여있으니 정말 멋지네요!

한겨울 제주도의 풍경도 정말 아름다워서 설레게 만들더라구요!

 

 

 

마방목지에서 썰매를 대여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썰매를 대여해서 탄 흔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방목지 자연 썰매장을 알고 와서 썰매 타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신기신기.

원래 썰매장 가면 더 길게 타고 싶은데 금방 썰매가 끝나버리잖아요?

기는 완전 쭉쭉 날아갑니다 ㅋㅋㅋㅋ 정말 너무 좋았어요!!!

스릴 그 자체의 썰매장 ♥ 약간 무섭기까지 한 마방목지 썰매였습니다.

 

 

 

제주도 마방목지 썰매대여 5,000원 (현금만 가능)

썰매 받고 신나서 썰매 타러 달려가는 우리 남친님. 정말 귀엽지요??

 

저도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정말 너무 신나더라구요!!!

썰매 5,000원이면 대여해서 시간제한 없이 탈 수 있었어요!

근데 내려갈 때는 신나게 썰매 타고 내려가는데,

또다시 썰매 타려면 썰매를 끌고 한참을 올라가야 하니 힘들어서 오래는 못타겠더라구요!

스릴만점 자연 썰매 넘 행복했답니다.

 

제주도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썰매 구매하셔서 가져와서 타는 게 좋겠구요,

여행 오시는 분들과 제주도에 단기살이 하시는 분들은 역시 대여가 좋겠습니다^^

 

 

 

신나게 썰매를 타고 인증샷 찰칵♥

넘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ㅠㅠㅠ

겨울에 제주도 여행 가시면 꼭꼭꼭!!! 마방목지에서 썰매 타보시길..!! 

 

하늘도 높고, 날씨도 너무 좋고~ 저희 썰매 타라고 날씨가 도와줬어요.

햇볕이 따스하면 금방 눈이 녹아버리니, 적당히 구름 낀 날이 좋겠구요!

저희는 오후 늦게 가서 썰매 타다가 해가 졌는데, 오전에 가시면 더욱 즐겁게 썰매 탈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후에 해가 높게 떠서 눈을 좀 녹여서 땅이 질퍽질퍽해지면,

눈이 없고 땅이 드러나 있는 부분은 엉덩이가 좀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속도감이 있고 정말 무서운 썰매 즐길 수 있답니다.

 

저희 말고도 썰매를 타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왜 이런 고급 정보를 몰랐을까요....?

알았다면, 눈이 오면 반드시 마방목지에서 썰매를 즐겼을 텐데...

제주도를 곧 떠나는 입장에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

제주도를 충분히 즐겼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즐길 거리가 많다니!? 이런 생각이 들어서요ㅠㅠ

 

 

 

썰매 신나게 타고 어묵과 어묵국물까지! 현금만 가능하니 현금 꼭 챙겨가세요!!

썰매 대여해주시는 분이 어묵, 어묵 국물도 판매하고 있어서

썰매 반납하고 어묵도 사 먹었어요!!

추운 곳에서 놀다가 뜨끈한 국물 먹으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최고예요..ㅠㅜ

 

썰매를 열심히 탄 흔적까지!? 장갑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장갑을 안 챙겨가서 이렇게 손도 다쳤답니다.

얼마나 격렬한 액티비티인지 아시겠죠? ㅎㅎ

어떤 부모님은 아이들과 함께 타더라구요!

여기는 꼭 부모님이 아이들과 함께 타서 속도 조절해주셔야 합니다!! 정말로 너무 빠르거든요..

어른이 타도 너무나 무서운 정도의 속도감과 나무랑 부딪힐 것 같으면 방향도 전환해주는 센스! 도 필요해요 >.<

 

 


제주도 겨울 액티비티 추천! 마방목지 자연에서 타는 "눈썰매"

 

- Dr.ESSAY

제주도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도 겨울 액티비로 <마방목지 눈썰매> 추천드립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재밌을 겁니다!!!